[독후감]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많은 경영학과 관련되는 제목의 책들, "커피한잔...스타벅스" 나 "도요타 방식" 등등.. 은 어쩌면 뻔한 이야기일 것 같아 관심 밖이었다. 내용도 보나마나 처음에 작은 회사가 어떤 경영자(주로 저자)의 엄청난 활약으로 지금의 대단한 회사가 되었다는 이야기일 것 같아서, 했던 이야기 반복하고 어디서 읽었던 것 같은 책을 읽기는 싫었다.그런 점에서 경영과 조금 멀어 보이는 이 책이 끌렸다.
끌리는 사람, 즉 호감 가는 사람은 어딜 가나 환영받는다. 여행을 가서 처음 가는 길을 물어 볼 때에도 끌리는 사람에게 다가가서 물어보고 평소에 호감 가는 사람이 곤란한 일에 처했을 때, 먼저 가서 도와주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이다. 끌리는 사람이 된다는 것은 어쩌면 세상을 사는데 굉장히 편해 질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일지 모른다. 이 책을 읽는다고 해서 모두가 끌리는 사람이 된다는 것도 아니지만 지금까지 읽은 책들 중에 읽어서 손해 본 책 없고 시간 낭비한 책도 없었고 내용도 인터넷에서도 찾아 볼 수 있는 이야기 일지도 몰랐지만, 두서없이 끌어다 붙여놓고 그럴듯한 이야기를 나열해 놓은 인터넷 과 달리 파트를 나누어 체계적으로 설명한 책이고 저자도 서울대 심리학과 박사이니, 공인된 전문가가 제시하는 방법일 것 같아 집어 들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독후감]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목차 >1. 책의 선택 동기 및 목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2. 책의 핵심 내용 소개- 모든 선택에는 반드시 끌림이 있다.- 끌림을 유지하는 1%의 차이.- 끌리는 사람은 이렇게 관계를 유지한다.3. 소감 4. 의견 및 비평1. 책의 선택 동기 및 목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언제, 어느 자리에서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 때, 그리고 그 사람을 알아가게 됨에 따라 호감을 주는 사람도 있고

  • [독서감상문]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독후감
  • 인적자원관리 독후감인적자원 관리(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목차 Ⅰ. Intro-책 선정 동기, -책의 핵심 주제인 끌림에 대한 중요성Ⅱ. Contents- 모든 선택에는 반드시 끌림이 있다 - 첫 만남- 끌림을 유지하는 1%의 차이 - 관계의 발전- 끌리는 사람은 이렇게 관계를 유지한다. - 지속되는 만남Ⅲ. Conclusion- 책을 읽은 후 생각- 실천의 중요성1 . Intro교수님의 추천 도서목록을 뒤적이다가 수많은 도서들 중 내 관심을 끌게 하는 도서 끌리는 사람은 1%

  • [독후감, 서평]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끌리는 책은 1%가 다르다 ❐ 목 차 ❐“끌리는 책은 1%가 다르다.” ❐책을 만나는 데에 있어서도 첫인상이 중요하다.❐독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책이 좋다.❐명성은 책을 믿게 한다.❐끌리는 사람, 끌리는 조직이 되고 싶다.“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모든 선택에는 반드시 끌림이 있다.❐인간관계에서 사소한 1%를 놓치지 마라.❐끌리는 사람은 이렇게 관계를 유지한다.❐행복한 인간관계의 핵심은 실천이다.“끌리는 조직은 1%가 다르다.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독후감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CONTENTSⅰ.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에 끌린 이유 ⅱ. 예상대로였던, 그러나 통찰력이 돋보인ⅲ. 이 책을 추천하고 싶어진 이유ⅳ. 작가에게 살짝 건의하고 싶은 단점들ⅴ. 전체적으로, 이 책은 끌릴만하다ⅰ.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에 끌린 이유 내가 도서목록을 위아래로 쭉 훑어보면서, 몇 개의 도서를 추리다가 결국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라는 책을 선택하게 된 데에는, 작가를 들어본

  • [A+ 독후감]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_ 해피캠퍼스
  • 1%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진다》는 심리학을 기반으로 한 자기계발서 열풍에 불을 붙였다.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는 100만 부가 넘게 팔리면서 관계와 소통 문제로 고민하는 수많은 독자들에게 심리학적 지침서가 되었다. 이 책은 ‘yes24’ 네티즌 선정 2006 올해의 책, ‘책을 만드는 사람들’ 선정 2006 올해의 베스트셀러,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CEO추천도서, ‘문화관광부’ 교양부문 추천도서가 되었다. 《실행이 답이다》에서는 결심만 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