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커뮤니케이션] 신한은행 평판 신장을 위한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제 인식 및 Issue 제시
선정 이유와 연구 방법
기사 내용 분석
설문 조사 분석
신한은행의 문제점 도출

2. 전략 제시

1. 자신감 캠페인
2. 무인점포의 차별화
3. 신한 대학생 광고패널 모집

3. 결론 및 실현가능성
결론 및 실현가능성
본문내용
1-1. 왜 신한 은행인가?

금융 산업의 성장과 함께 주요 은행간의 경쟁이 치열해짐

1등 국민은행을 신한,우리 등의 은행이 뒤쫓고 있는 상황

대학생에게 신한 은행이 실제에 비해 저평가됨을 가정

대학생들이 생각하는
신한은행의 신뢰감이
국민은행에 비해 저조함

1-1. 왜 대학생인가?

대학생은 가까운 미래에 중요한 잠재고객

미래 신한은행의 예비 내부사원으로서의 대학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다수의 시장에서 동시에 수행되는 마케팅활동을 통합, 조정, 통제하는데도 도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위한 광고전략 수립 프로젝트에 참가한 경력을 발판 삼아서 한 걸음, 한 걸음 씩 더 나아가겠습니다. 요행을 바라지도, 건너뛰지도 않고 차근차근 한 걸음씩 부지런히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귀사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2.방송작가 1) 성장배경강인하신 아버님과 온화하신 어머님 사이에서 태어난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으로 많은 책을 접할 수 있는 기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신한은행32 . 현대 기아차 33. 현대 모비스34. 현대건설-134-1. 현대건설-235. 현대 오토넷36. KTF37. 한화그룹-대한생명38. 한국전력공사-138-1. 한국전력공사-238-2. 한국전력공사-339. 신세계 이마트 -139-1. 신세계 이마트 -2 39-2. 신세계이마트-340. 한화그룹41. 빙그레42. 한화무역43. 동부증권44. 고려해운45. 대한항공-145-1. 대한항공-245-2. 대한항공-346. 포스틸47. 식품의약품안정청48. 한화 유통 체인49. 한국능률협회-149-1. 한국능률협회-250. 대한생명

  • [경제정책] 기업집중의 경제적 효과
  • 위한 결함으로서 금융자본의 지배(금융형 콘제른)라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은행 등의 금융기관이 공업회사 등에 장기대부를 하거나 주식 보유를 통해 서로 결합관계를 갖게됨 으로서 기업지배를 하는 경우 등이다. 오늘날 이른바 재벌기업을 주로 이 형태의 기업결합이다.Ⅱ. 기업결합의 원인1) 기업 내부적 요인기업내부요인에 의해 경쟁기업보다 빨리 성장하여 시장점유율이 올라가는 것을 말한다. 어떤 기업이 투자확대에 의해 경쟁기업에 비해

  • 테마파크 현황분석 및 비교, 발전방안 및 마케팅
  • 전략 삼성에버랜드는 지난 98년 10월 생존경쟁력을 확보하고 미래경영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지식경영을 선포했다. 지식경영은 총체적인 변화전략으로 고객의 관점에서 모든 사고와 말하 는 방법을 바꾸고 변화시켜 업무에 있어서 최고의 전문가로 거듭나게 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며 궁극적으로 개인 조직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경영활동을 일컫는다. 삼성에버랜드는 개인의 지식을 창출하고 공유하고 학습조직을 구축하 는 등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