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비비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 정 동 기

2.환 경 분 석

3.SWOT 분 석

4.목표설정 및 전략

5.STP 전 략

6.4P M I X

7.결 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및 목적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부는 쌩얼 열풍

화장품 업계에서 비비크림의 부각

미샤의 주력상품으로 떠오름

미샤의 비비크림 성공을 위한 전략


제품분석 - 비비크림이란? -
천연원료를 기초로 한 크림 +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특수 제품.
영양크림, 선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제품.
자연스런 피부톤 유지, 화장을 안 한 듯 유지되는 커버력,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보습력 .


미샤 M비비크림

■ 회사명 : 에이블씨앤씨

■ 출시일 : 2007년 2월

■ 표시성분 : 파라옥시안식향산에스텔,
페놀시에탄올

■ 용 량 : 50ml

■ 가 격 : 8,800원

■ 유 통 : 미샤 매장, 주요 온라인쇼핑몰

■ 특 징 : 결점커버,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대이션 대용■ 촉 진 : 체험단 모집을 통한 구전마케팅
참고문헌
■ 자체 설문 조사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에이블시엔시 http://www.able-cnc.com/  ■ 한국화장품 공업협회 http://www.kcic.or.kr/ ■ 더데일리코스메틱 http://thedailycosmetic.com/ ■ 포털싸이트 (네이버,야후,다음) ■ 각종신문기사 참조(매일경제, 한국일보, 경향신문) ■ 언론재단 http://www.kinds.or.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마케팅적 전략에서 접근하여 작성되었네요 그런데 현재 시장동향 외부환경 분석이 되었으면 좋을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nowz***
    (2010.01.25 17:32:0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미샤(missha)의 마케팅전략과 향후 방향
  • 마케팅, 유통마진을 최소화 시켜 직거래와 저가격의 독특한 마케팅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샤와 다른 브랜드의 차이기존 브랜드미 샤주 Target층: 브랜드별로 세분화가격: 유통경로에 따라 달라짐/ 고가유통경로: 다양하고 중간도소매 과정 복잡생산방식: 자체생산취급유형제품: 단일 브랜드 내 단일품목취급포장: 과다포장/ 고급용기판매전략: 인적판매에 치중주 Target층: 10대~20대여성가격: 명시된 정가/ 저가유통경로: 단일유통경로/

  • [마케팅원론] 미샤(MISSHA)의 해외진출 현황과 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망
  • 미샤는 드디어 부산대 앞을 비롯한 전국에 오프라인 매장을내고 고도로 성장해 나갔다. 몇 년전 미샤가 미국의 유명한 명품들만 있는 거리에 샵을 냈다는 들었을때 엄청난 성장에 놀라움을 느꼈다. 그 외에도 해외 진출이 활발해졌다. 얼마전 일본의 한 회사와 트레이드 마크분쟁으로 위기를 맞은 일도 있었고, 최근의 비비크림 히트로 위기를 극복하고 흑자를 회복하는 등 일련의 사건들이 많았다. 과연 미샤의 국제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은 무엇이고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른 4P분석-미샤 & 카페 파우더룸
  • 미샤 인터넷 매장인 뷰티샵에서 그 제품을 구입할 시 10% 할인 혹은 마스크 팩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나) Product 제품전략미니어쳐 형식으로 제작한 테스터를 사용했을 때, 소비자들이 제품의 효과를 인식할 수 있는 모든 ‘미사’라인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에센스, 아이크림, 비비크림, 수분 크림, 스크럽 , 미백 크림, 수면팩, 클렌징 크림 등)다) Price 가격전략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미니어쳐 테스터는 경품 형태이므로 공짜로 배송되며, 테스터 이

  • 미샤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 크림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매자 분도 미샤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십니까?”“저희 매장에는 다양한 제품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제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 하고 있고 있습니다.”▪ “미샤데이라고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손님들이 미샤데이에 대한 반응은 어떻습니까? 판매 량은 평소와 미샤데이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미샤데이에는 평소 판매량 보다 2~3배 정도 높고 일부러 미샤데이에 오겠다는 손님들 도 많이 있을

  • [e-비즈니스] 온라인 중심 기업 VS 온,오프라인 결합 기업(리오엘리VS미샤)
  •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이러한 리오엘리의 성공요인은 가격, 서비스, 마케팅 그리고 신뢰로 나누어 보았다.1) 가격온라인을 통한 유통은 매장 유지비용 등과 같은 고정비용이 들지 않고 잘 팔리는 상품들만 선별하여 관리하기 때문에 재고관리의 위험도 적고, 회전율도 빠르다. 리오엘리의 경우 특히 주력으로 내세우는 비비크림과 수분크림 그리고 색조제품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주 고객층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인 점을 감안하여 중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