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텔 Intel의 브랜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el의 기업개요
2.Intel의 브랜딩 전략
3.Intel의 중앙연구소 파괴전략
4.Intel의 새로운 전략
5.Conclusion
- 본문내용
-
Intel의 기업개요
인텔의 기업개요
1968년 Robert Noyce와 Gordon Moore에 의해 설립
세계 제일의 chip maker
PC Microprocessor 시장의 80% 이상 점유
전세계8만5천여명의 직원근무
올해 1/4분기에만 97억$ 매출
‘글로벌 500대 기업’에서 8위
인텔의 기업문화
정보의 개방과 공유를 중시
실적중심의 엄정한 업적평가에 기초하여 보상
고용의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한
인원 재배치 프로그램을 운영
엄격한 규율 준수에 의한 경영
AMD의 바위에 계란치기
90년대초(인텔클론을 싼값에 공급)
⇨ 인텔견제의 이유로 IBM등의 메이저
컴퓨터 회사 AMD제품 구매
97년(7%) 98년(16%) 2001년 이후(20%)
인텔의AMD 확산 저지 방안
(두달에 한번 칩가격 하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