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식초음료 cj 미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 정 동 기 및 조사목적


2.환 경 분 석


3.S W O T 분 석

4.목 표 설 정

5.S T P 전 략

6.4 P M I X 전략

7.한 계 점
본문내용
내부환경분석 (자사현황)

CJ 식품사업부


CJ의 식품사업은 모태인 제당과 제분 사업에서
쌓은 발효 정제기술에서 출발


1964년 조미료 사업에 진출하여, 복합 조미료 '다시다' 개발,
육가공 사업 진출, 가공식품, 건강식품 개발 등으로 이어지면서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 회사로 위상을 확보

주요 사업 분야


일반식품

건강&다이어트 식품
제약
사료
기능성음료
.
.
.내부환경분석 ( 제품분석 )

제품특징 기존 식초음료와 달리 100% 과일발효 식초를 사용하여
시지 않고 상큼하며 맛이 부드럽다.

가 격 180ml (유리병) 1,000원
340ml (미니팻병) 1,500원
1.45 L (팻병) 3,300원
900ml (희석식) 7,300원

종 류 사과 / 석류 / 매실 / 블루베리


광 고 모델(송혜교) “피부미인의 기초”광고컨셉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제일제당 기업분석 CJ제일제당 마케팅 CJ제일제당 경영전략 CJ의 역사 CJ의 시장현황 햇반 마케팅 햇반 성공사례 햇반 전략사례
  • 식품가공학기업발표CJ제일제당CJ 역사 및 특징시장 현황기업 위치 및 대표제품대표 제품 공정 및특징 소개 (햇반, 행복한 콩 두부)기업 전략 1(마케팅, 사회적 전략)기업전략 2(시장공략, 제품개발)Index.기업전략 3(글로벌화 전략)CJ의 역사 및 특징CJ의 역사 : 경영1953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로 출범1993 CJ 독립경영 선언 (삼성그룹과 분리)2000 CJ 외식사업부 푸드빌 로 분사, CJ Entertainment 분사2001 CJ 화장품 사업부 CJ ENPRANI로 분사, 음료사업

  • [경영,경제] 광고전략비교 - 마시는 홍초vs백년 동안
  • 마케팅의 시대! 제품 출시 9개월만에 100억원의 매출달성을 거둔 ‘마시는 홍초’와 기존의 양조식초대비 자연발효식품이라는 확연한 우위점에 있는 ‘백년동안’이 자사의 브랜드를 경쟁브랜드와 어떻게 차별화시키고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브랜드 차별화 전략으로는 Segmentation(시장세분화), Targeting(표적시장선정), Positioning(포지셔닝)이 있다. - 시장세분화 전략+표적시장 전략‘마시는 홍초’, ‘백년동안’ 모두 기존음료시장과 비교하

  • [마케팅] CJ STP 전략 사례
  • CJ는 공장을 사이버로 견학하거나 실제 견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놓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려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CJ제일제당의 소비자 욕구충족 전략은 마케팅의 기본원리로써 많은 기업들에게 좋은 교훈이 되고 있다.4. S W O 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제일제당의 신뢰받는 기업이미지• 판매량 높은 상품의 높은 비중과 광고로 인한 수익성 증가• 택배를 이용한 맞춤 서비스• 넓은

  • [소비자행동론] 마시는 홍초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 전략홍초소주 홍초카 홍초레시피 홍초대학 06. 성공요인 및 결론성공요인 및 결론저관여 시장인 음료시장에 마시는 홍초는 단순히 마시는 즐거움에 그치지 않고 건강에 대한 욕구를 환기시킴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마시는 홍초는 식초의 패러다임을 바꾼 제품저관여 시장이였던 음료시장에 마시는 홍초의 등장은 음료시장에 크나큰 지각변동을 준 것임에 틀림없다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경쟁사를 압도 (PPL 내조의 여왕)명확하

  • [식품영양학] 고추장 산업의 현황과 대표기업(유래, 종류,생산기업,제품종류,맛,효능)(A+레포트)
  • CJ 햇김치종가집 김치 (2006년 10월 인수)식초음료CJ 미초마시는 홍초저나트륨소금백설 팬솔트청정원 나트륨 1/2솔트건강식품CJ 뉴트라대상 웰라이프2005년 매출2조 4500억원 1조 1,600억원< CJ와 대상의 경쟁구도>경쟁구도가 특히 두드러지는 고추장 부분에 있어서는 청정원에서는 해찬들보다 훨씬 늦은 89년에서야 고추장 시장에 뛰어들었지만 강력한 유통력과 기존에 종합 식품 업체로서의 인지도, 적극적인 마케팅, 순창 고추장이라는 확실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