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식초음료 cj 미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 정 동 기 및 조사목적
2.환 경 분 석
3.S W O T 분 석
4.목 표 설 정
5.S T P 전 략
6.4 P M I X 전략
7.한 계 점
- 본문내용
-
내부환경분석 (자사현황)
CJ 식품사업부
CJ의 식품사업은 모태인 제당과 제분 사업에서
쌓은 발효 정제기술에서 출발
1964년 조미료 사업에 진출하여, 복합 조미료 '다시다' 개발,
육가공 사업 진출, 가공식품, 건강식품 개발 등으로 이어지면서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 회사로 위상을 확보
주요 사업 분야
일반식품
건강&다이어트 식품
제약
사료
기능성음료
.
.
.내부환경분석 ( 제품분석 )
제품특징 기존 식초음료와 달리 100% 과일발효 식초를 사용하여
시지 않고 상큼하며 맛이 부드럽다.
가 격 180ml (유리병) 1,000원
340ml (미니팻병) 1,500원
1.45 L (팻병) 3,300원
900ml (희석식) 7,300원
종 류 사과 / 석류 / 매실 / 블루베리
광 고 모델(송혜교) “피부미인의 기초”광고컨셉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