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uckaroo 버커루 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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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선정 배경 및 목적
환경분석
1. 청바지 시장분석  2. 소비자 성향분석
 3. 경쟁사 분석 4. 자사 분석
5. SWOT 분석
전략
1. 마케팅 전략 및 목표 2. STP
3. 4P’s Mix
결론
1. 파급효과 2. 한계점 3. 참고자료
본문내용
조사배경청바지 시장의 고급화, 다양화
국내 고가 청바지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다양한 해외 청바지 브랜드 국내 런칭
미국 &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시장 점유율이 높아짐

버커루는 현재 국내청바지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인지도는 낮은 편임

목적
현 청바지 시장환경에서 경쟁사를 자사와 비교 분석하고,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파악하여 이를 마케팅에 접목시켜 버커루의 인지도와 제품 선호도를 향상시켜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함.
참고문헌
자체 설문조사
MK Trend 홈페이지 http://www.mktrend.co.kr/
버커루 홈페이지 http://www.buckaroo.co.kr/ 
리바이스 홈페이지 http://www.levi.co.kr/ 
CK홈페이지 http://www.calvinklein.com/ 
LG경제 연구원 http://www.lgeri.com/ 
삼성 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어패럴뉴스 http://www.apparelnews.co.kr/
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
패션 채널 (잡지)
해럴드경제 신문  http://www.koreaherald.co.kr/
매일 경제 신문 http://www.mk.co.kr/
서울 경제 신문 http://economy.hankooki.com/
한국 경제 신문 http://www.hankyung.com/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wjny/120018987214
청바지 포켓 디자인에 관한 연구 2002 김경희
(설문 형식)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1997. 김경원
마케팅 원론 제3판 /학현사/2004년. 안광호외/
소비자 행동론 / 법문사/안광호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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