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맞춤식단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2. 제품개요(1) 제품의 기술성(2) 제품 경쟁력3. 사업컨셉(1) 식단 구성(2) 가격 및 메뉴구성(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1) 시장 분석(2) 경쟁자 분석5. 마케팅 전략(1) STP전략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전략6. 위기시 대처방안7. 자금조달계획(1) 시설자금(2) 운전자금8. 예상 손
배달해 주는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렇게 해서 생겨난 미아미의 목표고객으로 바쁜 도시민 중에 독신자, 맞벌이부부, 4인 이하의 소가족 등을 선정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건강관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게 함으로서 고객이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아침에 시간이 부족한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고자 기존의 도시락업과 배달업을 결합하여 아침식사만을 전문적으로 배달해 주는 업체를 탄생시
사업개요사업계획- 고령층 고객의 건강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는 도시락 배달업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즐거운 삶을 살 수있도록 도움을 줌사업개요사업계획- 은수저 value chain사회공헌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 구축전문업체를 통한 조리실 위생상태 관리로 조리실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서비스교육을 통해 자신이 회사의 이미지라는인식을 심어줌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임체계적, 종합적 고객데이터 관리를 통한
배달해 주는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렇게 해서 생겨난 아침 플러스의 목표고객으로 바쁜 도시민 중에 독신자, 맞벌이부부, 4인 이하의 소가족 등을 선정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건강관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게 함으로서 고객이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아침에 시간이 부족한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고자 기존의 도시락업과 배달업을 결합하여 아침식사만을 전문적으로 배달해 주는 업체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