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과 소비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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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명품소개
2.명품 마케팅
3.명품 소비 실태
4.명품 소비의 두가지 측면
본문내용
명품소개
명품이란..?

① 사전적 정의
: 훌륭하여 이름이 난 물품이나 작품
② 최근 통용되는 의미
: 고가의 해외 유명 브랜드 지칭
참고문헌
www.naver.com
http://blog.naver.com/dvmpro/20013563932
www.pruna.com
www.prada.com
http://cafe.naver.com/cruzstage/94
www.hermes.com
www.gucci.com
http://cafe.naver.com/amotemj/2605
www.giorgioarmani.com
www.patzzi.com
http://blog.naver.com/ksrm9889/100038967728

<참고 문헌>
명품 마케팅 (김대영)
한국사회의 과시적 문화 (최항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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