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가족] tv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우리 결혼했어요 분석

&

사랑 받는 행동

&

진상 행동
본문내용
알렉스
점액질+ 담즙질  
 - 노래를 불러주거나 사진을 찍는등 편한 분위기로 신애를 편안하게 해   줌
 - 미션이 주어진 상황에서 임무를 부드럽게 리드해 감.
 - 약간의   소심함 존재.
신애
우울질
 - 아기자기한 아기 신발을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 옛사랑의 상처를 쉽게 잊지 못하며 내성적이다.
 - 차분하고   조용하다.

가장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 누구나 꿈꾸는 생활이기도 하다. 다정다감한 알렉스는
신애를 위해 직접 요리하는 것은 기본, 감미로운 노래로 사랑을 속삭이고 심지어
신애의 발까지 정성스레 씻겨준다. 신애는 처음 알랙스를 어려워 했지만 알랙스의
부드러운 분위기와 배려로 점점 그에게 자신만의 솔직한 모습을 보인다.
링 위에 함께 올라 나란히 글러브를 끼고 장난스럽게 주먹을 날리는 장면은
여자라면 누구라도 꿈꾸지만 누구나 누리지 못하는 특권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연영상학개론] TV 프로그램 포맷 조사 및 사례 연구 - 아메리칸 아이돌 vs 슈퍼스타K
  • TV 산업에서의 포맷이 의미하는 프로그램 제작 관련 범주는 다음과 같다.첫째, 서면 포맷이라 불리는 것으로 프로그램 포맷 고안자의 아이디어와 콘셉트를 구체화하기 위한 토론과 브레인스토밍을 거쳐 새로운 프로그램의 개념과 프로그램의 주요 구성 성분들, 그리고 그 성분들의 결합 방식을 비롯해 프로그램의 진행 방법, 출연자의 역할 등 프로그램 기획의 모든 요소가 담긴 내용을 문서화 한 것을 뜻한다. 우리나라의 경우 기획안이라고 할 수는

  • 다문화 가족 을 위한 사회 법제적 지원 방안 연구
  • 가족 속의 국제 이주민자2007년 8월 말로 우리나라는 외국인 100만 명 시대가 되었다고 한다. 법무부 자료에 따르면 이중 장기 체류자가 약 70%를 기록해 단기 체류자보다 훨씬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통상 하루에 400여 명씩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은 우리 사회도 본격적인 다민족 ․ 다문화시대로 접어들고 있음을 의미한다. 지난해 결혼한 커플 10쌍 중 1쌍이 국제결혼일 정도로 다문화가정은 우리 사회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국제결혼

  • [다문화교육론]교육기관에서 진행된 교육프로그램이나 매체활용 강의 하나를 선정하여 다문화교육의 관점에서 분석하시오 - [결혼이주여성 경제교육]
  • 결혼이민자들의 우리 사회로의 동화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이들의 모국 문화에 대한 이해와 양국 문화 간의 소통 기회가 매우 부족한 점은 향후 개선돼야 할 대목인 것이다.이에 교육기관에서 진행된 교육프로그램이나 매체활용 강의 하나를 선정하여 다문화교육의 관점에서 분석하고자 한다.Ⅱ. 교육기관에서 진행된 교육프로그램이나 매체활용 강의 하나를 선정하여 다문화교육의 관점에서 분석하시오1. 결혼이주여성 경제교육 - 경기 다문

  •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시네마 미디어전략과 경쟁사분석및 롯데시네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우리 결혼했어요’ 같은 커플 중심의 TV프로그램에 PPL 및 예고편 Virtual Ad 집행 롯데시네마 STP전략분석Segmentation(세분화)롯데시네마의Segmentation(세분화)은 두 가지 기준을 가지고 있다. 연령을 사용한 인구 통계적 세분화와 지리적 변수를 사용한 지리적 세분화이다.인구 통계적 변수에서는 소비자의 연령과 소득기준, 가족생애를 고려하였고, 지리적 변수에서는 도시, 동네, 지역을 고려하였다.Targeting(타겟 선정)롯데시네마는 세분화 방법을 토대로

  • 개그콘서트에 대한 고찰
  • 프로그램 ‘박준형 김다래의 라디오 천하무적’(매일 밤12시) 진행을 맡는다는 기사가 실렸다. 등까지 미치고 있고, 개그 콘서트에서 배출된 개그맨이 다른 방송사로 옮겨 프로그램은 맡는 등 전체적인 코미디계의 틀 다시 짜기 현상마저 나타나고 있다. 일단 TV방송이란 매체의 특성상 대중에게 미치는 파급력이 상당한 데다가, 웃음이라는 현상이 웃음과 함께 던져지는 메시지를 쉽고 거리감을 가지지 않고 받아들이게 하기 때문에, 단지 우리가 유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