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서울우유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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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문제 제기

1. 경쟁사 M/S는 늘었는데 왜 서울우유의 M/S는 줄었는가?

2. 경쟁사 제품 고객만족도(NCSI)는 증가했는데 왜 그대로인가?

3. 서울 우유의 M/S 하락에 영향을 준 주요 소비자는 누구인가?

Ⅱ.타깃 분석

1.젊은 고객들의 특성은 어떠한가?

2. Model Strategy

3. Media 전략

4. IMC 전략

본문내용
<서울우유의 history>
- '37년 설립
▶협동조합으로서 일반 私企業과 달리 이익 극대화가 아닌 "국민건강", "협동"이 주된 목표임
▶대한민국 낙농 및 유제품 개발의 역사를 주도해 온 Leading Company
▶'99년 전공장 전제품에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정부 인증 획득
▶매년 3백여억원에 달하는 낙농지원금을 통해 이익을 사회로 환원
- 제품(서울우유 백색시유) 특징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대표 브랜드
▶전국 4천여개 목장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나오는 1등급(세균수 기준) 원유 사용
▶「주치의제도」(정식 명칭: 지정수의사제도)를 적용, 평상시 젖소의 건강관리를 통해 건강한 원유를 생산
▶현존하는 최고의 살균기술인 초고온살균방식(UHT) 채택
▶집유에서 배달까지 신선도를 유지하는 Cold Chain System(국내 최초 도입)
▶HACCP인증을 통해 전 공정에 걸친 위생상태의 엄격성이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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