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 서 론

제 1 장. 기업 선정 동기
제 2 장. 기업 소개

■ 본 론

제 1 장. 시장분석
제 2 장. SWOT 분석
제 3 장.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동기 및 시장선정
1. 유니더스의 해외진출 동기
2. 유니더스의 진출 시장
제 4 장. 해외 진출 상황 및 전략
1. 유니더스의 현 해외 진출 상황
2.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
제 5 장. 유니더스만의 핵심 역량

■ 결 론

제 1 장. 유니더스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어려움
제 2 장. 나아가야 할 방향 제안

본문내용
■ 서 론

제 1 장. 기업 선정 동기

현재 세계 콘돔시장의 수요는 연간 80억 개에 달하는데 이중 30%에 달하는 25억 개 정도가 국내 업체에 의해 생산되어지고 있다. 이중에서도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은 1973년부터 사업을 시작하고 현재 코스닥에도 상장되어있는, 콘돔 및 의료장갑 등을 생산하는 유니더스이다.
유니더스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은 세계적인 수준으로서, 미국식품의약국(FDA)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검사를 통과했고 국내 업계 최초 ISO9002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세계기준의 배에 달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등의 확실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제입찰시장에서 30%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의 세계 1위의 콘돔 생산업체로 올라서게 되었다.
유니더스는 콘돔 제품 자체뿐 아니라 관련 설비 분야에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이란, 인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브라질 등에 자체 개발한 콘돔 설비를 수출할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력을 반영하듯 2007년 10월에는 세계 콘돔 표준화 총회가 우리나라의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등 콘돔생산 강국으로서의 힘을 보여주게 되었다.

현재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신제품 브랜드 개발과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한 차별화 제품의 출시로 산업 내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는 유니더스의 성공전략과 글로벌기업으로의 성공적인 도약을 가능케 했던 동력을 설명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유니더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 및 전략분석
  •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규격인 ISO9002 인증 획득에 이어 전 유럽에서 그 품질을 인정하는 CE MARK 역시 국내업체 최초로 획득하였다. (주)유니더스는 콘돔, 수술용 고무장갑 및 고무골무를 생산하고 있다. 산아 제한 및 질병의 예방에 사용하는 콘돔은 WHO, SIDA, BS, ISO, ASTM 및 JIS와 같은 엄격한 국제 규격에 준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일반형, 특수 형 및 여러 색상과 고급 향을 가진 제품들을

  • [국제경영] 유니더스 기업분석 및 해외진출사례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국제 경영 사례 분석【 유 니 더 스 】■ 서 론제 1 장. 기업 선정 동기제 2 장. 기업 소개■ 본 론 제 1 장. 시장분석제 2 장. SWOT 분석 제 3 장.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동기 및 시장선정1. 유니더스의 해외진출 동기2. 유니더스의 진출 시장제 4 장. 해외 진출 상황 및 전략1. 유니더스의 현 해외 진출 상황2.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제 5 장. 유니더스만의 핵심 역량■ 결 론제 1 장. 유니더스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어려움 제 2 장. 나아

  • 유니더스 콘돔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 전략개발 등의 다양한 연구를 통한 제품을 개발을 했으며, 현재에도 다양한 신제품개발을 위한 연구개발 부분의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를 통해 (주)유니더스는 앞서 언급했듯이 국제적인 다양한 특허와 품질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이는 (주) 유니더스의 성공을 이룩한 주 요인 이라고 생각한다. (4) 전 공정 자동화를 통한 원가절감해외시장을 겨냥한 유니더스의 가장 큰 문제는 가격

  • 유니더스의 핵심역량과 해외진출 전략
  • ‘유니더스’의 핵심역량과 해외진출 전략 분석UNIDUS YOU NEED USINDEXⅠ. 서 론 1. 기업 소개2. 주력제품 소개Ⅱ. 시장분석 및 SWOT 분석1. 사회 문화적 환경에 따른 시장분석2. SWOT 분석Ⅲ. 유니더스의 핵심역량Ⅳ. 유니더스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분석1. 해외시장 진출배경과 과정2. 해외시장 진출전략3. 유니더스의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요인Ⅴ. 결 론1. 현재 유니더스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어려움 2. 유니더스의 향후 전략 방향Ⅰ. 서론1. 기업소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UNIDUS 유니더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더스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목차 >1. 유니더스 기업소개2. 유니더스 기업상황분석2.1 중국 콘돔시장분석 2.2 시장변화분석2.3 고객분석2.4 경쟁자분석 2.5 유니더스 자사분석3. 유니더스 SWOT분석4. 유니더스 전략수립4.1 단기 전략수립4.2 중장기 전략수립 5. 유니더스 STP전략 분석5.1 Segmentation5.2 Targeting5.3 Positioning6. 유니더스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6.1 Product6.2 Price6.3 Place6.4 Promotion 1) 국제기구와의 협약을 통한 프로모션 방안2)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