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경희 싱가폴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한경희 생활과학
2.환경분석
3.경쟁사 분석
4.시장진입전략
5.인사조직관리
6.생산/R&D관리
7.재무/회계관리
8.마켓팅 관리- STP, 4P
본문내용
연혁

2003년 1월 스팀청소기 해외 수출 시작
5월 ISO9001:2000 인증취득 - ISC KOREA
11월 특허사업화 성공기술 금상수상
11월 미국전기안전규격
2004년 1월 100대 우수특허 제품 수상
4월 SUCCESS DESIGN 인증서획득
5월 으뜸이 마크 획득
10월 중소기업표창장 수상
12월 행정자치 인증서 획득
2005년 3월 ‘한경희스팀청소’으로 상호변경
5월 대통령 표창장 수상
7월 ㈜ 한경희 과학기술 유한공사 설립
10월 기업부설연구소 등록
12월 중국 소주 공장 건설
2006년 3월 ‘한경희생활과학’으로 상호 변경
4월 Inno-Biz 기업선정
        한경희 스팀다리미 출시
8월 한경희 스팀진공청소기 출시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으로 사옥 이전
       공중파 CF방송 시작 (모델 김남주)
9월 CI.BI 변경
       Inno-Biz 협회 기술혁신상 수상
       한경희 멀티스팀청소기 출시







.
.
.
.문화 환경


맞벌이 부부가 많다.
싱가폴은 신발장이 없는 생활- 문밖에 신발을 두고 슬리퍼를 신고 실내생활을 한다.
현관에서부터 거실, 방까지 모두 장판보다는 타일로 이루어진 형태



타일문화 ▶타일 틈새 사이에 생기는 대표적인 균▶싱가폴 날씨가 덥고 습하면 균이 잘 번식▶세균이 있으면 기관지가 약한 사람들 에게 위험▶실내에 있는 모기가 균을 사람에게로 옮길 수 있다

소비자 특성
- 온라인에서 보다 직접 방문해 비교 구매하는 것을 선호
- 제품의 가격에 민감(중국인 영향)
- 브랜드 제품을 선호
- 외국브랜드에 거부감이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OKIA 의 경영전략 노키아 경영전략 노키아 연혁 노키아 기업 현황
  • 국제경영개발원(IMD)이 선정하는 국가 경쟁력 순위에서 미국과 싱가폴에 이어 3위를 차지하게끔 선장 노릇을 했던 기업은 바로 ‘노키아’이다. Ⅱ. 노키아의 연혁 1865 : 목재 가공업으로 노키아 창업 1898 : 핀란드 고무 회사(FRW) 창업 1912 : 핀란드 전선 회사(FCW) 창업 1915 : 노키아 헬싱키 증권 거래소에 상장 1960 : FCW에 전자부 설립 1962 : 장거리 통신 장비업 진출 1963 : 노키아 라디오폰 출하 1965 : 데이터 모뎀 개발 1967 : 노키아 그룹으로 합병 1969 :

  • [국제경영]국제기업경영론 - 글로벌 경영에 대하여
  • 진출과정 5국제합작투자와 전략적 제휴 1사례: Volkswagen의 중국합작투자 1해외인수합병 5사례: Electrolux의 해외인수합병전략 5글로벌기업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7사례: ABB의 글로벌 매트릭스조직 7제11장 글로벌제품과 마케팅활동의 조정 13사례: P&G의 일본진출 13제12장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16사례: Hewlett Packard의 싱가폴자회사 16제14장 다국적기업에서 초국적기업으로 19사례: 대우의 세계경영 19제 1 장 글로벌경영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
  • 국제광고 표준화와 현지화의 필요성2)국제광고 표준화와 현지화의 문제점3)국제광고 표준화와 현지화의 전략결론Ⅰ사업구성①경영이념②사업자등록증Ⅱ사업조사①client (주)아름다운나라사람들 (BEAUTIFUL LAND INC.) - 쎄시 (SASSI)②해외지 선정( 싱가폴 선정배경 및 시장 동향)③클라이언트 인터뷰내용/ 현지 설문조사 항목Ⅲ 진출전략①사업의 진출전략 제시②진출전략 광고 구성※서론※Ⅰ국제프로모션의 이해①국

  • [국제경영론] FDI(Foreign Direct Investment) 외국인 직접투자 사례와 방안
  • 진출을 고려.4. 스타벅스의 FDIStarbucks 다국적 기업화 방식완전자회사 – 본사가 100% 지분을 소유하는 자회사를 현지에 설립.합작투자 – 다른 기업과 지분 및 경영권을 공유 .불확실성에 대처하기 위하여 심리적 거리감이 가까운 국가부터 진출 이미 존재하고 있는 스타벅스를 현지 시장 내의 기존 기업 경영권을 확보하는 형태의 해외 직접투자 방법 (합병)으로 인수하였다.라이센싱- 국제 라이센싱은 외국수혜기업이 협상된 수수료를 지불하고 라

  • [관광경영전략] 싱가폴 항공 경영전략
  • Ⅰ-1.싱가폴 항공 연혁1947년 5월 민간자본으로 설립한 말라야항공에서 출발, 1963년 말레이시아연방 성립과 함께 말레이시아 항공으로 개편하였다. 1965년 싱가포르 독립과 함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양국 정부가 공동으로 경영하는 말레이시아싱가포르항공(MSA)으로 재출발하였다.1972년 10월 현재의 싱가포르항공과 말레이시아항공으로 분리/독립 하였다.제2차 세계대전 종결과 함께 아시아 지역에서는 가장 먼저 항공업에 진출한 항공사이다.Ⅰ-2.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