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포먼 그릴 TEFAL 테팔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내
2.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외
3.History of SALTON
4.GEORGE FOREMAN
5.LICENSE MARKETING
6.LICENSE MARKETING 성공사례
7.FOREMAN GRILL
8.TEFAL
9.SALTON vs. TEFAL
10.Conclusion
본문내용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내


가격경쟁 출혈로 인한 지속적 제품개발 저조
백화점이나 대형 할인매장에 특판 코너형태로 진출
주방용품 전문점 시장 위축
개인 고객이 아닌 외식산업 업체 위주
해외 브랜드의 직접 마케팅
Ex.) Tefal, Fissler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외


코쿠닝 트렌드 – 가족 & 친구의 소중함
미국 & 유럽 - 야외 주방용품 판매량 증가
NPD 조사 – 야외 여가활동 선호
Licensing 제품 증가
홍콩 – ODM방식과 Licensing 방식
인터넷 판매량 증가


History of SALTON


1831 Ingraham? brand name on time products used since 1831
1926 1st pop-up toaster introduced by Toastmaster?
1947 Salton? brand introduced
1988 Current Corporation founded
1991 Initial public offering
1993 Breadman? and Juiceman? acquired
1996 Block China? acquisition
1998 July, Completed recapitalization
1999 January, Completed Toastmaster acquisition
2000 July, Completed Sonex? International acquisition
August, Completed Stiffel? lighting products acquisition
September, Completed Relaxor? acquisition
January, Completed agreement to exclusively distribute Welbilt? products
2001 May, Announced our intention to acquire Pifco Holdings?, PLC in the UK Visit Salton Europe
2007 Completed acquisition of Applica Incorporated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시장조사에대한내용은 하나도 없으니 사업계획서로 참고하실분들은 다운받지 마세요
  • ksju***
    (2011.02.25 11:27:42)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CUCKOO 쿠쿠 해외진출전략, 조직혁신
  • 거두길 바란다.3. 참고자료(참고문헌)www.cuckoomall.comwww.cuckoo.co.krwww.fnnews.com www.donga.com www.joins.com www.hankyung.com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마케팅 키워드 55 - 이서구, 위즈덤하우스, 2008 카멜레온 전략 - 김훈철, 다산북스, 2007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 2004 한국인의 입맛, 쿠쿠 전기압력밥솥 - 김효선, emars, 2004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 여준상, 더난출판, 2003

  • [국제마케팅] TeFaL 테팔 마케팅전략
  • TefaL 관련 기사▣파리에서 온 너, 한국 주방을 예술로 만들었구나 ▣한국 마케팅 강화하는 글로벌 기업들 ▣테팔 그리고 여성의 자유 * TefaL 관련 광고* TefaL 관련 광고*경쟁사 소개 & 마케팅 전략 휘슬러 (Fissler)-프리미엄 주방용품 제조사-창립: 1945년 독일-매출: 1억 6천만 유로-세계 주방시장 점유율 상위권*경쟁사 소개 & 마케팅 전략휘슬러의 성공요인- R&D 투자와 핵심기술관련 특허

  • [조직행위] 영화 `인 굿 컴퍼니`에 나타난 `조직문화`
  • 전략의 성공여부에 대한 피드백 속도의 2가지 요소에 의해 4가지 유형으로 구분한다. 글로벌컴의 조직문화는 「무법자 기질의 남성적 문화」에 속한다. 무법자 기질의 남성적 문화는 감수해야 할 위험 정도가 높고, 결과 피드백의 기간이 짧을 때 나타나는 문화로서 구성원들이 상호 경쟁하는 개인주의적 색채가 짙다. 이와 같은 환경 하에서는 신속한 의사결정, 위험을 극복해 낼 능력이 요구되나 구성원들 간의 협력은 별로 요구되지 않는다. 실적에

  • [조직행위] 영화 `인 굿 컴퍼니(In Good Company)`에서 볼 수 있는 조직문화
  • 전략의 성공여부에 대한 피드백 속도의 2가지 요소에 의해 4가지 유형으로 구분한다. 글로벌컴의 조직문화는 「무법자 기질의 남성적 문화」에 속한다. 무법자 기질의 남성적 문화는 감수해야 할 위험 정도가 높고, 결과 피드백의 기간이 짧을 때 나타나는 문화로서 구성원들이 상호 경쟁하는 개인주의적 색채가 짙다. 이와 같은 환경 하에서는 신속한 의사결정, 위험을 극복해 낼 능력이 요구되나 구성원들 간의 협력은 별로 요구되지 않는다. 실적에

  • [경영학] 창업과 기업가 정신 성공사례-남이섬 CEO 강우현
  • 관한 것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서 남이섬의 숲길 경치가 유명하게 되었는데, 이러한 홍보방식이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이섬의 CEO 강우현 씨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홍보 전략이 기발했습니다. ‘겨울 연가’ 가 나온 시기가 딱 한류 열풍이 너무 유행한 시기인데, 강우현 사장이 그 기회를 잘 잡았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이번 과제를 통해 많이 배웠습니다. 만약에 앞으로 창업하면 자신감을 많이 가질 것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