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태제과 Chew&Sing(츄앤씽)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소개 Chew&Sing(츄앤씽)
2.기획의도 및 예산
3.일정
4.팀원역할,촬영소품 및 장소
5.스토리보드 -면접
6.스토리보드-음악실기시험
7.스토리보드-리포터
8.스토리보드-노래방
9.스토리보드-그외
- 본문내용
-
제품소개 Chew&Sing(츄앤씽)
해태제과는 최초의 노래 잘하는 껌으로
목소리 케어해주는 기능성 껌‘츄앤씽’
출시하였다.
주요 영양 성분인 마그네슘과 사과산의
영향으로 껌을 씹은 후 30분이 지나면
성대 근육이 이완되고 폐활량이 늘어 고
른 호흡과 함께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매
력보이스로 거듭나 노래를 잘 부르게 된
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획의도 및 예산
Target :
안정되고 매끄러운 목소리를 원하는 누구나
기획의도 :
기존 기능성 껌들이 단순 구강위생기능만을 강조했지만 ‘츄앤씽’은 ‘노래 잘 부르기’라는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문화 및 편(Fun)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껌이여서 선정하였다.
예산 :
테이프 1개 7,000원
츄앤씽: 사과,포도맛 츄앤씽 2개 1000원
레몬맛 츄앤씽 1개 5000원
노래방: 30분에 9000원
식비 1인당 5,0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