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태제과 Chew&Sing(츄앤씽)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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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제품소개 Chew&Sing(츄앤씽)
2.기획의도 및 예산
3.일정
4.팀원역할,촬영소품 및 장소
5.스토리보드 -면접
6.스토리보드-음악실기시험
7.스토리보드-리포터
8.스토리보드-노래방
9.스토리보드-그외
본문내용
제품소개 Chew&Sing(츄앤씽)


해태제과는 최초의 노래 잘하는 껌으로
목소리 케어해주는 기능성 껌‘츄앤씽’
출시하였다.

주요 영양 성분인 마그네슘과 사과산의
영향으로 껌을 씹은 후 30분이 지나면
성대 근육이 이완되고 폐활량이 늘어 고
른 호흡과 함께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매
력보이스로 거듭나 노래를 잘 부르게 된
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획의도 및 예산

Target :
안정되고 매끄러운 목소리를 원하는 누구나
기획의도 :
기존 기능성 껌들이 단순 구강위생기능만을 강조했지만 ‘츄앤씽’은 ‘노래 잘 부르기’라는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문화 및 편(Fun)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껌이여서 선정하였다.
예산 :
테이프 1개 7,000원
츄앤씽: 사과,포도맛 츄앤씽 2개 1000원
레몬맛 츄앤씽 1개 5000원
노래방: 30분에 9000원
식비 1인당 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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