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 NINTENDO NDSL의 성공 분석과 향후 전략 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주제 선정 배경
Ⅱ.기업 분석
Ⅲ.제품 분석
Ⅳ.시장 분석
Ⅴ.NDSL의 성공요인 (전략분석)
Ⅵ.NDSL의 향후전략 (결론)
Ⅶ.부록
- 본문내용
-
Ⅰ. 주제 선정 배경
“전 세계 반도체시장이 300억 달러인데 비해 비디오 게임시장은 1600억 달러에 이른다.”
-윤종용 삼성전자 부회장
“비디오게임 시장은 앞으로 모바일, 온라인 게임의 확대와 연계하여 2005년의 326억 달러규모에서 2011년에는 659억 달러규모로 약 2배정도 확대될 전망”
- ABI Research
.
.
.
Ⅲ.제품 분석
제품 정의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이란?
-전용게임기를 텔레비전 화면이나 컴퓨터 모니터 연결하여 작동하는 게임
-PS3, WII, X-BOX
휴대용 게임이란?
-비디오 게임 시장의 한 부분으로서,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이동성과 네트워크 기능을 결합한 게임
-NDSL, PSP
- 참고문헌
-
출처
한국 광고 방송 공사 http://www.kobaco.co.kr/
모바일관련종사자들의업무자료실
http://cafe.naver.com/mobiletimes.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444
마케팅하우스 http://blog.naver.com/che2005?Redirect=Log&logNo=80003902438
한국 닌텐도 사이트 http://www.nintendo.co.kr/
디씨뉴스 http://www.dcnews.in/
PSP 홈페이지 : http://www.playstation.co.kr/psp/
닌텐도 위 ‘무한질주’…日 판매량 PS3의 3배
http://itviewpoint.com/tt/index.php?pl=332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
엠파스리뷰 http://review.empas.com/review/art_view.html?artsn=8418642&ls=m&pq=psn%3D1
루리웹 ( http://ruliweb.dreamwiz.com )
위키백과사전 ( http://ko.wikipedia.org )
ABI research 센터 (http://www.abiresearch.com)
삼성 경제 연구원
KIET 산업경제
매일경제 (http://www.mk.co.kr/)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아시아 경제 (http://vito.newskor.com/953)
NAVER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