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광고기획서] 벡셀 Bexel 브랜드 컨셉, 광고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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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내부환경

3. 기업 외부 환경 분석

4. 실증적 실험

5. 마케팅 컨셉 및 전략

6. 광고예시

본문내용
작은 고추가 맵다!


장난감, 시계, 디지털카메라, PDA 등 현대 사회에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는 상품을 찾아보기 어렵다.

전지 시장은 약 1150억 원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벡셀’과 ‘에너자이저’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2006년 시장점유율을 기준, 경쟁사인 에너자이저와 어느 덧 2배 가량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으로 가능성 있는 벡셀!


젊은이들을 파악하여 마케팅의 우위를 확보하라!


“트레저헌터(Treasure hunter)”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주는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정보를 탐색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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