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중동 상관습과 우리기업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1)해외시장조사 일반
2)중동지역 무역의 필요성
2. 본 론
1) 중동과의 무역현황
2) 중동의 문화관습
3) 중동의 상관습
4) 무역계약에 미치는 영향
5. 결 론 – 성공 실패 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환경론] 독일
  • 기업 무역거래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⑤ 분명한 역할 - 조직과 개인들의 역할은 체계적으로 구분되고 분화되어 있으며, 기능과 관계는 엄격히 문서로 규정되어 있다. 정해진 역할을 초과해서 일하는 경우가 드물다.⑥ 노사관계 - 독일 경영진들도 노동조합을 달가워하지는 않지만, 필연적인 동반자로 인식하고 있다. 경영진이나 조합원들 모두 법의 테두리 안에서 사회적인 책임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쌍방 모두의 이익을 추구하려고 한다. 노조는

  • [국제기업환경] 인도 FDI
  • 기업1) IT 관련 기업 - IBM, Microsoft, Intel, Cisco, GE, HP, Vodafone 등2) 소매 유통기업 - 월마트, Metro 등3) 자동차 관련 기업 - Honda, 닛산, 폭스바겐, GM 등출처 : http://keri.koreaexim.go.kr 수출입은행 해외경제연구소http://www.kotra.or.kr/wps/portal/dk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http://blog.naver.com/hellowena?Redirect=Log&logNo=70021687176 네이버 블로그 검색http://cafe.naver.com/thehesha/143 네이버 까페 검색참고우리나라 기업 투자현황□ 한국기업의 인도투자 애로사항○ 인프라 관련- 조사

  • [국제협상론] 지역별 협상관습과 협상사례(중동지역을 중심으로)
  • 중동을 지배한다는 말들이 나온다.  중동의 기업문화와 상관습 중동의 기업문화와 상관습, 네이버 오픈 백과중동시장의 특성“종교와 문화가 우리와 다른 시장이다.”중동은 이스라엘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사람이 이슬람종교를 신봉하고 있다. 그리고 이들의 삶은 종교를 분리해서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생활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따라서 이들과의 비즈니스를 생각할 때도 종교적 사전지식을 갖추고 상담에 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 국제거래(무역거래)의 유형, 국제거래(무역거래)의 형태, 국제거래(무역거래)의 환율변동성, 국제거래(무역거래) 경쟁력, 국제거래(무역거래)의 계약, 국제거래(무역거래) 무기거래, 국제거래(무역거래) 전자상거래
  • 무역거래)의 유형무역은 그 대상의 용도, 형태, 대상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다.1. 용도별 분류용도별 분류로는 소비재(상품․ 서비스)무역과 생산재(원료․ 기술․ 인력(노동)․ 자본․ 토지)무역으로 나눌 수 있다. 소비재는 개인의 소비활동의 대상인데 비해 생산재는 기업의 생산활동에 사용된다.2. 형태별 분류1) 유형무역(visible trade)유형무역은 눈으로 볼 수 있는 무역, 즉 상품무역을 가리킨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상품의 수출

  • [졸업][경영학] 중동시장분석과 국내기업의 진출사례연구-로만시계의 중동진출사례
  • 우리나라의 경우 여타 선진국 대비 밴더 등록이 미흡한 실정인바, 우리업체 들의 적극적인 관심이 요망되고 있다.2) UAE- UAE 에는 수입품에 대한비관세 장벽이 없다. 알루미늄 가공제품, 전력케이블 등 일부 제품을 제외 대부분의 소비재, 생산재를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UAE로서는 자국산업 보호를 위한 정책적인 수입규제에 대한 필요성이 없기 때문이다. 또한, UAE 특히 두바이의 경우 중동최대의 중계 무역지로서의 역할을 고려할 때 오히려, 수입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