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두산 처음처럼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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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문제점과 개선방안
본문내용
20도
2006. 2. 7
출시 20일 만에 1천만 병 돌파
(참이슬에 비해 각각 22일, 41일 단축)
국내 최초 100% 알카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s
알칼리 환원수 개발
저도수 시장의 선도 제품
원가우위에 따른 유통망 확보
세분화 전략 (25~35세)

w
마케팅 집중에 따른 수익 저조
낮은 전국 점유율
Target층의 알칼리수에 대한
소비자 인지 취약, 저조
참고문헌
www.soju.co.kr
www.doosan.com
www.chamisulfresh.com
www.ssozle.com
www.nso.go.kr
www.kalia.or.kr
www.fnnews.com
www.moneytoday.co.kr
www.mk.co.kr
economy.hankooki.com
www.hankyung.com
실전에 강한 MBA마케팅 - 다카세히로시, 손진혁 역, 원앤원북스,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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