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방송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 최신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면접기출문제_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소서_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샘플_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소서샘플
- 한국방송광고공사 KOBACO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소서 합격자기소개서+면접,자기소개서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소서, 코바코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소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합격자소서&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면접후기,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지원동기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2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 합격예문 모음+면접족보_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기소개서샘플_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자소서
- 목차
-
1. 방송광고의 다차원적 의미
2. 방송광고의 역할과 의의
3. 방송 광고의 시장 현황
4. 방송 광고의 요율
5. 방송 광고의 특성
6. 방송 광고의 유형
7. 방송 광고의 규제 및 심의
※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1. 방송광고의 다차원적 의미
방송 시장 자체의 형성과 지속에 기여
기술적 특성에 따른 형식과 내용의 차이
시간의 유한성에 의한 영향
일정한 규제
- 참고문헌
-
1. 광고학 개론, 이명천,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 (p.302-p.310)
2. 현대 방송학, 김우룡, 나남 출판, 1999
(p.372-p.398)
3. 디지털 방송 미디어론, 한국방송학회,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 (p.125-p.141)
4. 방송론, 한진만 박천일 외 8인,
커뮤니케이션 북스, 2005(p.139-p.15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나친 스마트 미디어 노출이 영유아기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이 필요한지 논하시오
- 의료모델로만 장애를 인식할 경우 초래될 수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심슨의 역설은 무엇인지 그 발생원인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우리 주위에서 발생한 사례를 찾아 요약 정리하되 그 역설을 해결하여
- 자신의 생애발달기의 주요한 심리사회적 특성 2가지를 기술
- 근거중심_사회복지실천
- 학습된 무력감의 응용
- 인간행동과심리학적이해_두뇌의 생물학적 특징과 발달에 대해 논하시오
- 인지심리학 인지심리학의 연구영역에 대해 논하세요
- 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입양가족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책 및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이론 단계에 근거한 자기분석 및 미래예측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