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주 CYOU 씨유 매출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출시 배경과 제품 특성
환경분석 ( 외부환경 분석과 SWOT )
현 마케팅 전략의 특징과 보완점
STP
4P
본문내용
제품 특성
알코올 농도 16.9도
20대 젊은 층을 위하여 개발된
알코올 16.9도의 순하고 부드러운
젊은 감각의 신개념 소주

첨단 냉각여과공법
원료소주를 0℃ 부근에서 급속 냉각 후
여과하는 방법으로 물과 알코올 이외
숙취를 유발 시킬 수 있는 불순물들을
제거하여 소주 본래의 깔끔한 뒷맛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공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주류 처음처럼 분석] 포터의 5 Forces에 따른 시장분석, 롯데주류의 거시적 환경 분석, 미시적 환경 분석
  • 소주❚ ⑶경쟁사분석 대체 가능성이 있는 수많은 주류 가운데 대표적으로 같은 상품군 내에 있는 “참이슬”을 대표 경쟁사로 꼽았다. 참이슬이라는 브랜드가 소주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처음처럼 이라는 신제품이 출시되어 보수적인 소주 시장을 뒤엎었다.①참이슬전체 주류 시장 중에서 54.9%를 웃도는 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참이슬과 새로운 저도수 브랜드 처음처럼의 출시를 살펴보자.1) 참이슬 전략참이슬- 1998.10.19 출

  • [경영사례분석] 두산 주류 `처음처럼` 성공 사례 분석
  • 전략 제시1) Moving blue ocean2) 글로벌 시장 공략3)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높이기4) 마케팅 전략 5. 팀 프로젝트를 마치며Ⅰ. 서론1. 소주시장의 현황 기존 소주시장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한 두산 주류 BG의 처음처럼은 감성적인 브랜드명, 웰빙 트렌드에 상응하는 알코올 도수 20도의 세계최초 알칼리 환원수 제품으로 올 2월 고객에게 다가왔다. 출시 이후 매출 수직상승, 최단 기간 최대 매출량을 달성한 두산은 주류 시장에서 경쟁사를 부추기며

  • [마케팅 관리론] 좋은데이 성공전략
  • 마케팅 전략을 짜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여성음주인구는 86년 20.6%, 90년 33.0%, 99년 47.6%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또 한국가정벌률상당소가 지난 9월 전국의 기.미혼 여성 45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여성의 60%정도가 한번에 소주 반 병이상을 마시고 45%정도는 1~2주에 한번 이상 술을 마시는 것으로 조사됐다. 술마시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주류업계가 이들 음주여성을 잡기 위한 구애 공세를 적극 펼치고 있다. 이 같은 현상

  • [경영사례분석] 두산 주류 `처음처럼` 성공 사례 분석
  • 마케팅 전략 브랜드 네임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추억ㆍ향수를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제공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스포츠와 휴일ㆍ연휴 마케팅 확대대학생 지원 마케팅사회활동을 비롯한 공익 마케팅올바른 음주문화 정립, 술 문화 에티켓, 음주운전 반대운동 캠페인결론성공요인 정리기업의 내외환경 분석 및 통계자료 활용원료품질 향상, 감성적 브랜드, 전략적 마케팅, 저원가 전략끊임없는 외부환경의 변화순한 소주

  • [마케팅] 여성 신제품 소주 마케팅전략
  • 여성을 위한 소주 ‘S’목 차1. 보고서핵심요약 3p2. 개발제품소개 4p3. 보고서 작성 배경 5p4. 보고서 작성 절차 11p 5. Findings 12p1)상황분석 12p시장분석  시장의 인구통계적 요인 시장욕구  시장추세  SWOT분석 2)마케팅전략 24p 마케팅목표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판매예측량  6. 결론 및 권고 30p7. 부 록 31p1. 보고서 핵심요약우리 조에서는 최근 여성들의 주류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현상에 따라, 그들의 Needs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