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성공요인 및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 정 동 기

2. 성 공 비 결

3. 마 케 팅

4. 문 제 점

5. 경 쟁 사

6. 나아갈점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영향력

시청률 : 20위권

브랜드가치 : 10위권

만족도 : 1위


성 공 비 결

1.고급 이미지 정립

2. 쇼가 아니라 라이프를 제시하는 채널

3. 욕망의 트렌드


마 케 팅

- 소비계층으로 급부상한 독립적이고 경제력이 있는 20-30대 여성
참고문헌
http://www.onmoviestyle.com
http://blog.naver.com/golyj754
http://blog.daum.net/_blog/BlogView.do?blogid=0D2cp&articleno=9113520&_bloghome_menu=recenttext#ajax_history_home
http://www.magazinet.co.kr/Articles/article_view.php?mm=012001001&article_id=39993
http://webzine.mbcad.com/brand.html?todayYM=20070304
http://www.brandcareer.com/09_magagine/index_brand.asp?BBS=FOCUS&IDX=80&MODE=VIEW
http://www.cine21.com/Article/article_view.php?mm=005001001&article_id=2358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홀리카홀리카 마케팅 전략
  • 온스타일에서 방영 중인 ‘GET IT BEAUTY’를 이용하여 홀리카 홀리카의 주력 상품들을 PPL로 내보내고, 이러한 뷰티 프로그램의 특징인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생 생한 후기 및 변화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그 들의 관심은 제품의 수요로 이어짐. 7. Appendices4p ; http://www.holikaholika.co.krplace에서 경쟁사 점포 수 ; 스킨푸드 http://www.theskinfood.com, 더페이스샵 http://www.thefaeshop.com토니모리 http://www.tonymoly.com에뛰드 http:

  • [경영혁신] 오리온그룹 경영혁신 사례
  • 마케팅 부문간의 효율적인 업무공유, 그리고 제품개발에 관련된 담당자들의 성과관리까지 가능케 한 NPDS는 오리온의 제품개발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기술이 되고 있다. Ⅲ. 결 론1. 성공요인 초코파이로 유명한 오리온은 제과업 뿐 아니라 유통미디어영화엔터테인먼트 등 16개 계열사를 거느린 그룹이다. 그 모태는 1956년 창업주인 고(故) 이양구 회장이 설립한 동양제과. 담철곤 회장이 진두 지휘하는 이 회사는 이제 ‘먹는 즐거움에

  • [소비자 형태,소비자행동론] 영화관 이용 소비자 형태(소비자행동론)
  • 항상 소비자의 행동에 주시해야 하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시장 점유율과 제품 포지셔닝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한다ㆍ영화 다운로드 및 비디오&DVD 대책 - 영화 다운로드에 대한 저작권자 외의 타인이 영화파일을 불특정 다수에게 배포하는 행위를 법으로 금지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진해야 할 것이다. - 영화관에서 영화 이외에 여러 가지 볼거리를 제공하며, 연예인 초청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관람객을 영화관으로 끌어들인다.

  • [소비자행동] 저관여도의 문화 상품 영화와 고관여도 문화 상품 뮤지컬 공연 관객들의 만족, 불만족 판단 과정
  • 성공적이었지만, 객관성 면에서 다른 조사 방법 면에 비해 주의할 부분이 컸다. 일반적 공산품이 아닌, 문화 상품을 다뤘다는 점에서, 대규모 혹은, 소규모 문화 산업에 진출 되어 있는 영화, 뮤지컬 공연 관련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본격적 연구를 하기 이전의 기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가설과 이론을 얻어낼 수 있었다.이를 통해, 우리는 제작자와 감독, 원작자, 배우 등으로부터 훌륭하게 만들어진 컨텐츠를 좀 더 많은 소비자가 보고 즐길 수

  • [영상미디어경영론] 온미디어 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BATOO 바투
  • 2008년 11월 5일자. 온미디어, KT 메가TV에 프로그램 공급 결정동아일보: 《온미디어, 두뇌전략 바둑게임 바투 공개》Pricewaterhouse Coopers (2005).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2005-2009. 문화관광부(2005). 2005 미디어산업백서. p34 재구성.매일경제》, 2008년 11월 5일자. 온미디어, IPTV시장 진출이상우, 이연찬, 정보통신 정책 연구원 , 2005 한국디지털위성방송 , 200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