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소규모 쇼핑몰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노홍철닷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2. 노홍철 닷컴 소개, 기타 쇼핑몰 분석
3. SWOT
4. 4P
5. 마케팅 계획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 정의
인터넷 쇼핑몰이란 통신 인프라를 통해 인터넷상에서 컴퓨터가
제공하는 가상공간에서 소비자가 상품을 찾아 쇼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쇼핑몰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패션플러스 기업아케팅 사례 분석
  • 브랜드 전문쇼핑몰* 1,400여 평의 자체 물류센터콜센터 및 스튜디오 보유* 규모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 패션브랜드 전문쇼핑몰패션 플러스 대표 입점 브랜드계열 1 2001 28 2002 75 2003 144 2004 198 2005 2962006 3702007 4502008 5502009 800 연도 별 가격 (억원)연도별 패션플러스의 매출액history1999. 6. 15 ㈜웹넷코리아 설립1999. 7. 25 제일화재해상보험㈜와 210억 이벤트 제휴1999. 8. 25 ㈜인츠닷컴(www.intz.com)과 전략적 제휴 및 투자

  • 인터넷 스트리밍콘텐츠 사업전략, 인터넷 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사업전략, 통신사업자의 인터넷사업전략, LG상사(엘지상사)의 인터넷사업전략, 인터넷사업 성공전략, 인터넷사업 인지도 확보와 재고전략
  • 마케팅을 추구하여야 한다13. 비회원제 고객에 대한 고려가 마련되어야 한다14. 고객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메뉴가 마련하여야 한다15. 언제나 똑같은 웹사이트 구성은 싫증이 난다16. TV, 신문, 관련전문잡지, 관련동호회 등과 타매체를 활용하여 광고전략 을 추구해야 한다참고문헌Ⅰ. 인터넷 스트리밍콘텐츠 사업전략오붐 보고서는 스트리밍미디어 관련산업의 가치사슬을 도식화하였고, 콘텐츠 분야에서부터 과금 등을 담당하는 아웃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브랜드이며 빼어난 로얄티로 무장한 고객들을 앞세운 세계 최고의 인터넷 기업으로 볼 수 있다. 옥션은 이국적인 정서가 강한 경매라는 개념을 우리나라에 도입한 인터넷 경매의 선두주자이며 인터파크는 옥션과 이베이의 거래특성과는 조금 다르지만 가장 일반적 형태의 인터넷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다.이 기업들은 사업모델, 마케팅, 컨텐츠등 거의 모든 부분에서 유사점을 가진다. 특히 이베이의 옥션인수 이후 전반적인 사업전략도 유사해 지고

  • [패션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분석과 발전 전망
  •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구매는 전체 패션제품 구매의 40%를 넘어서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상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의 규모가 커지게 되고 경쟁 또한 본격화 되었다. 이제 인터넷 상거래는 더 이상 새로운 형태의 상거래가 아니며 인터넷 쇼핑몰의 증가속도에 비해서 인터넷 이용자의 증가속도는 느려지고 있다. 소비자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인터넷 상거래에 맞는 종전과는 다른 마케팅 전략을 행해야하며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을 생각해

  •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성장과정, 시장진입,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웹사이트구축
  • 인터넷 시장 진입을 위한 준비2. 인터넷 시장 진입을 위해 검토되어야 사항들Ⅳ.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웹사이트구축Ⅴ.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주가폭락Ⅵ.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쇼핑몰1. 인터넷 쇼핑 이란2. 손쉬운 인터넷 쇼핑 구축 방법1) Mall and Mall 방식2) Credit 방식Ⅶ.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사례1. 포털서비스2. 인터넷 판매3. 인터넷 중개4. 인터넷 컨텐츠Ⅷ. 인터넷기업(온라인기업)의 전략1. 1등 브랜드를 오프라인 사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