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화장품브랜드성공의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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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좋은자료에요~~잘쓰세요^^
본문내용
"'꽃을 든 남자'라는 브랜드는 중국을 비롯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 카고에서도 통하더군요."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대만, 아랍에미리트, 미국, 캐나다, 홍콩 ,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국가에 수출해 올해 150만달러의 수출을 예상하고 있다. 내년에는 330만달러를 예상 하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2000년부터 해외영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미국 LA 시카고를 중심으로 한인타운에 판매망을 구축했다.


또한 초창기 중국시장에 보따리상을 통해 밀무역형태로 소개됐던 것 에서 벗어나 정식 통관을 통해 수출하고 있으며 현재 가장 많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곳이 중국이다.


이 회사는 2000년 30만달러, 지난해 66만달러, 올해 150만달러를 예 상하는 등 고속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고성장 배경에는 국내 시판 시장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은 것과 함께 월드컵 스타 안정환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가 높 아졌기 때문"이라며 "지사가 없는 에이전트 체제에서 철저한 가격 준수 및 정도영업이 밑바탕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내년에도 올해에 이어 중국, 미국, 동남아 시장을 집중 공 략한다는 복안이다.


소망화장품의 현재 판매대상은 미국 현지인, 즉 교포들을 대상으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FDA에서 정식 승인을 얻어 흑인을 대상으로 한 시장공 략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또 중국 내 유통망 확립과 브랜드 홍 보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시장 선점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 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국제 전시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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