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피라이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현대광고와카피전략3공통 광고의소비자 미치는여러가지요인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 시각화방법 카피copy창작 FCB모델 카피라이팅copywriting 설명하시오00
- 현대광고와카피전략3공통)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으로 3가지 있는데 이 3가지 기능을 각각 설명하시오0k
- 현대광고와카피전략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현대광고와카피전략 기말과제물)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에서 시각화 방법 15가지 인쇄광고 카피(copy) FCB모델 등
- [광고기획제작]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
- 목차
-
광고 사례 분석
TV광고 카피 vs. 인쇄광고 카피 분석
국내광고와 해외광고 카피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 구체적 사실: 바디와 리드카피에서 신 기능을 장착한 새로운 모델 SM7 프리메에르 출시 사실을 근거로 함. 헤드의 내용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의 성능과 특징을 뒤 받침 함.
+ Concept: “Time Creator”는 브랜드가 전면으로 내세운 커뮤니케이션 컨셉. 이 상품은 구매 이용 시 고객에게 소중한 시간을 절약 하게해주는 “시간창조자” 역할의 개념. ‘파워엔진과 첨단지능 기술은 운전자가 원하는 곳에 빠르게 데려다 준다.’
+ 공감대형성
: 헤드카피는 자녀의 첫 공연에 1분이라도 빨리 가고픈 부모들의 공통된 심리를 표현. 일상에서 흔한 상황을 제시,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 소비자를 주목, 집중 시킴.
+ 상황제시와 제품 특징 연결성
: 제품 특장점과 일상의 상황 연계가 자연스러움. 제품특징 이해 및 적용에 도움.
+소비자 참여
: 헤드에서는 일상의 친근한 상황 제시, 리드카피에서 부가적 설명의 구조.
헤드만 봐서 무슨 제품 광고인지 모호하게 구성. 광고제품의 파악을 위해 리드까지 읽게 함.
+ 운율감, 리듬감
: ‘아이의 첫 공연’은 ‘자녀’, ‘첫 번째’ 표현을 써서 예상고객층(5인이상 승합차 이용가정)에게 감성소구. 소중함 극대화. ‘1분’: 짭은 시간의 개념‘1분’ 단위로 수치화. 신속함을 강조. ‘첫 공연’->1분 등 ‘1’의 개념을 반복하여 운율과 리듬감 부여.
+ Visual & Synergy
: 검은 바탕에 흰 글씨로 헤드 카피 배치하여 강조. 가로형 활자배치로 문장의 구독 편리.
헤드의 도입부에 부합하는 구체적 이미지 제시. 아이(Baby)이미지로 굿 이미지 형성.
모노톤 이미지, 블랙 바탕은 제품의 고급 이미지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