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정보] 워커힐 호텔 W Hotel 마케팅과 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호텔
기업환경분석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정보시스템
본문내용
W호텔
세계80개 이상의 나라에 750개의 자산과 110,000명의 종업원을 보유하고 있는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의 6개 계열사중의 하나로서 독특한 스타일 호텔이란 면에서 성공을 거둠
세련된 고객의 욕구에 부합할 수 있는 고품격의 시설과 서비스, 신뢰성 등의 제공을 목표로 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 별로에요 환불하고싶어요
  • hyerim0***
    (2009.11.19 14:47:0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의 출처를 모르겠네요...그리고 사례 업데이트가 2008년 기준으로 덜 되어 있는듯하네요...쩌~업....
  • realb***
    (2009.09.09 08:14:40)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최고의 자료입니다. 모덜 다운받으시길...
  • x***
    (2009.03.28 10:44:11)
회원 추천자료
  • [호텔재무관리] 신라호텔재무비율분석
  • 경영혁신과 일본의 경기가 상승하면서 회복의 기미가 보인다.호텔 롯데의 경우 매출액 총 이익률과 매출액 영업 이익률이 가장 낮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액 순 이익률은 타 업체에 비하여 아주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이는 나중에 경쟁사 비교에서 자세히 다루기로 하겠다.②총자본 이익률총자본 이익률= (순이익/총자산)*100 : 불량총 자본 이익률은 순이익을 총자산으로 나눈 것으로 총자본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운영되었나를 나타내는 수치이다

  • [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브랜드도입][지각위험][고객관리][고객]호텔마케팅의 브랜드도입, 호텔마케팅의 지각위험, 호텔마케팅의 고객관리, 호텔마케팅의 사례(신라호텔), 호텔마케팅의 마케팅믹스전략 분석
  • 호텔에서 운영하는 객실내의 인터넷 서비스, 연회예약 시뮬레이션 서비스, 또한 객실 내에서 고객이 TV 시청 시 전화가 올 경우 자동으로 TV의 볼륨이 줄어드는 세밀한 서비스도 컴퓨터기술을 접목한 호텔경영이다. 이와 같이 컴퓨터의 기술 도입은 호텔기업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주목할 만한 경쟁우위전략의 핵심이며 고객 서비스, 정보관리, 의사결정시스템, 수익률 관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회계관리시스템, 경영 효율성 등에 효과를 증진시킬 것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호텔경영에 있어서 인터넷 활용의 경제적 가치는 광고, 마케팅, 그리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국내․외 대부분의 호텔 역시 이런 취지로 인터넷을 통해 호텔을 홍보하고 판매를 올리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는 그 사례로써 Shilla Hotel․Sheraton Walker Hill Hotel․Sheraton Chicago Hotel이 시대의 흐름에 부합해 자사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마케팅의 수단으로써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가를 비교․분석

  • [마케팅] 워커힐마케팅
  • Sheraton Grande Walkerhill HotelReportCONTENTS서 론About SheraTon walker Hill본 론기본 전략 (Foundational Strategy)SWOT 분석 ㅤ       마케팅 믹스/전략 결 론➰ 마케팅제안❏서 론❏1. 호텔 상품분석(product analysis)((설립배경))전쟁영웅 월튼 워커(Walton Walker) 장군을 추모1963년 4월 설립1973년 SK 인수 (주)워커힐1977년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사명 변경)매출액144,408 (백만원단위)총자산621,883 (백만원단위)종업원수 2,011명

  • [경영정보] 호텔산업의 IT 도입 -Ritz Carlton(리츠칼튼)의 IT도입과 윤리경영
  • 호텔의 발전과정(2) 국내 호텔의 발전과정Ⅱ. 본론1. 리츠칼튼호텔의 IT도입사례2. IT 도입의 필요성과 추세 및 동향3. 호텔의 윤리 경영 (1) 호텔의 윤리 경영 사례(2) 호텔의 윤리 경영 필요성Ⅲ. 결론Ⅰ. 서론1.문제제기호텔 산업에서의 IT활용과 그 사례로써 데이터 베이스의 활용을 누구보다 잘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인 리츠칼튼(Ritz-Carlton)의 성공 비결을 알아 보고 그들이 개발한 고객 정보 시스템이 어떠한 형태와 방법으로 종업원들이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