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비타500 매출상승을 위한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목적
2.조사계획
3.조사실시
표적집단면접법
서베이법
4.발견점
5.제안
6.한계점
본문내용
1. 조사목적
조사배경 및 의사결정 문제 :
- 웰빙(well-bing)붐과 함께 가공된 비타민 섭취 권장으로 인한 비타민 함유된
제품의 매출이 상승.
- 비타민 함유 드링크 광동제약 비타500은 출시 후 드링크 시장의 점유율 1위
인 박카스의 라이벌로 급부상.
그러나 결국 박카스의 벽을 넘지 못함.

조사목적 :
박카스보다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비타500의 강점 및 약점을 찾아내
고 매출 상승을 위한 전략을 알아보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비타500 신제품 사례
  • 비타 500 사례 분석Ⅰ. 서론 1.신제품 개념 및 제품, 사례기업 소개Ⅱ. 본론 1. 아이디어의 창출2. 아이디어 평가3. 제품 개념의 정립4. 사업성 분석 5. 제품 개발 6. 시험 마케팅7. 상업화 Ⅲ. 결론 1. 비타 500매출액 추이와 시장점유율2. 성공 요인3. 설문조사 결과와 앞으로의 대응 방안 Ⅰ. 서론1.신제품이란 무엇인가?1)획기적인 제품으로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며 고객행동을 변화시킨다.2)이미 확립된 시장에 기업이 처음 진입하는

  • 비타 500사례 신제품 개발과정
  • 비타 500 사례 분석 Ⅰ. 서론 1.신제품 개념 및 제품, 사례기업 소개Ⅱ. 본론 1. 아이디어의 창출2. 아이디어 평가3. 제품 개념의 정립4. 사업성 분석 5. 제품 개발 6. 시험 마케팅7. 상업화 Ⅲ. 결론 1. 비타 500매출액 추이와 시장점유율2. 성공 요인3. 설문조사 결과와 앞으로의 대응 방안 1.서론1.신제품이란 무엇인가?1)획기적인 제품으로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며 고객행동을 변화시킨다.2)이미 확립된 시장에 기업이 처음 진입하는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위한 이벤트 마케팅이나 10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원더걸스를 광고 모델로 하여 한 발더 앞서 나가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두 번째로 동아 제약의 박카스는 카페인 함유로 인하여 약국에서만 팔수 있는 제품이다. 광동 제약의 비타 500도 출시 초기에는 제약회사의 제품이라는 선입견으로 첫 유통의 시작은 기존 유통망을 활용한 약국을 통해 의사의 추천으로 인한 판매를 시작 하였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으로 인하여 매출이 늘자 광

  • [경영전략] 미샤(MISSHA)의 더페이스샵(THEFACESHOP) 따라잡기
  • 비타500이 지난 40년간 1위 자리를 고수하던 동아제약의 박카스를 월매출 기준으로 추월해 화제가 됐다. 펩시나 비타500과 같은 후발기업 혹은 제품이 1등을 추월한 사례는 업계에선 경이적인 일로 받아들여진다. 언뜻 생각하기엔 후발기업이더라도 더 좋은 제품을 싼 값에 내놓으면 업계 순위는 자연히 바뀔 것 같지만, 마케팅 측면에서 볼 때 선발기업인 1등이 갖는 이점이 너무도 많기 때문이다. 마케팅의 고전인 ‘포지셔닝’의 저자 잭 트라우트와 알

  • 유통관리 레포트
  • 마케팅 전략상의 의사결정변수를 통제하는 능력”상대적으로 의존의 정도가 낮은 쪽이 우위힘의 우위를 확보한 경로구성원은 “경로 주도자”구분개 념사 례보상력강권력합법력준거력전문력물질적, 심리적, 보호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판매지원, 영업활동지원, 관리기법, 시장정보, 금융지원, 신용조건, 마진폭의 증대, 특별할인, 리베이트,광고지원영향력 행사에 따르지 않을 때 처벌이나 체재를 가할 수 있는 능력상품공급의 지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