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개발] 아침에 마시는 음료 신상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목표시장 탐색
2.브레인스토밍
3.설문조사
4.경쟁제품 분석
5. 포지셔닝 및 차별화 전략
6.FGI
- 본문내용
-
FGI (Focus Group Interview)
비교 상품은?
자사제품의 “보나페티(미정)”
호연당의 “호두 땅콩 흑미 Shake mix”,
해태음료의 “못생긴 호박의 달콤한 반란”
쟈뎅의 “포 타제 스프인 컵”,
정식품의 “베지밀 참 선식”
토의 대상과
주제는?
각각의 제품이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출시되어 비교가 비교적 용이하였다.
대상은 20대 여성 대학생이었다.
3명의 참석자에게 각 5종류의 음료를 제공
하고 각자의 의견을 맛과 편리성 등을 청취
하였다.
자 사
제 품 맛이 좋은데요.
씹히는 것도 있어서 먹고 있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걸쭉한 게 식사대용 음료인 게
팍팍 티가 나는 것 같아요.
타 사
제 품 해태음료의 못생긴 호박은 너무 달아서 별로네요.
게다가 호박만의 특유의 맛이 없어 매력이 없고요.
베지밀은 할아버지께서 드시는 음료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마시기에는 좋지 않을 것 같네요.
캔 같은 경우 편하게 마실 수 있어 좋고요.
포 타제 스프인 컵은 바쁜 시간에
직접 타서 먹으려면 불편할 것 같아요.
.
.
.
.
건강한 하루의 시작, 한잔으로 마시는 아침. 春夏秋冬(춘하추동)
핵심 편익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혼합곡물 음료수
짧은 시간에 이동하면서 섭취 가능한 용기 형태
계절별로 몸에 이로운 곡물을 주성분으로 이용하여 계절별 영양
섭취가 용이하게 디자인 됨
아침 공복 시에, 바쁜 일정 중간에 마시며 든든하게 영양 섭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