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PR] 핸드볼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핸드볼의 현황
2. 문제점
3. 퍼블리시티 소재
본문내용
핸드볼의 현황

남자 – 아시아1위, 세계10위권

여자 – 아시아1위, 올림픽 우승2회, 준우승4회

남자 - 4개, 여자 - 5개 의 실업팀

연중 평균 6~7개의 핸드볼 대회개최

스타플레이어들은
외국에서 활약하고 있음

세계적 핸드볼 강국

덴마크 핸드볼팀
1000개

큰 수익과 안정적 삶이
보장되는 유럽진출을
원함

핸드볼의 대중적 관심도를 높이고
저변 확대를 유도하는 PR 전략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Adidas 아디다스의 국내 PR-스폰서쉽과 엠부시 마케팅
  • 스포츠올림픽 - 대한펜싱, 태권도, 핸드볼, 배구협회, 역도, 체조,사이클, 사격, 봅슬레이, 트라이애슬론 용품지원연세대학교 야구팀을 후원1. 선수후원선수후원선수 개개인을 재정적으로, 스포츠 용품 기업의 경우 제품으로 후원하는 것스포츠용품 기업의 선수 후원은 해당 선수가 그 용품을 사용함으로써 일종의 보증인(Endorse)의 역할을 하게 됨스타를 통한 기업 PR효과우수한 성적-> 기업의 주가 ↑실제적 기업 이익해당 스포츠 종목 국민의 이

  • 국내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십
  • 스포츠마케팅 전략을 세워가고 있다. (박현종,2001)표 1-2 아디다스 Sponsor 현황Officaia Sponsor월드컵Title Sponsor대한핸드볼협회, 한국프로축구연맹, 아디다스컵 5대5 축구대회, 아디다스배 3대3 길거리 농구대회프로 스포츠한국프로축구연맹-삼성, 전남 제외한 8개팀 용품후원업체, K-리그공식용품 후원업체, 한국프로농구연맹-SK나이츠, 현대다이넷, 나산블루버드, 심판복, 통계용품 지원아마 스포츠대한펜싱, 태권도, 핸드볼, 배구협회, 용품지원 역도,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1) 스포츠의 마케팅(The Marketing Of Marketing)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The Marketing with Sports)2. 스포츠 스폰서쉽 현황3. 국내외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성공 사례 1) 국가별 사례2) 기업의 사례3) 스포츠 스타와 기업의 마케팅4. 월드컵 마케팅과 국내 기업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전략을 제시해 보도록 하겠다.1. 두산중공업의 현 주소두산중공업은 자사가 플랜트분야의 선두를 점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했던 기술인 보일러 원천기술을, 영국의 세계적인 엔지니어링 업체인 두산 밥콕(Doosan Babcock)을 2006년 전격 인수함으로써 이를 확보하였다. 뿐만 아니라 루마니아 IMGB 인수, 베트남 생산기지 추진, 인도E&S 설립과 본격가동 등 여러 굵직굵직한 사업을 통해 2000년 민영화 이후 추진해온 주요 전략 과제들을 해결해오고 있다. 두산 중

  • 두산중공업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 분석 311. 수요자 마케팅 31(1) 신뢰우선전략 32(2) 현장조직 강화 32(3) 연구ㆍ개발 강화를 통한 원가절감 및 기술 경쟁력 확보 33(4) 수행능력 강화 33(5) 시장의 다각화 342. 경쟁자 마케팅 34(1) 미쓰비시 중공업 - 이미지 34(2) Sidem - 기술우위 353. 부가가치 마케팅 37(1) 이미지 마케팅 37(2) 친환경 마케팅 41(3) 사회공헌 마케팅 45(4) 스포츠 스폰서십 마케팅 46Ⅶ. 결론 481. 두산중공업의 현 주소 482. 두산중공업의 미래 전략 50(1) 그린산업 / 고부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