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 화장품 메이블린 한국시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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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MAYBELLINE 역사
MAYBELLINE 특징
WHY INDIA?
무역 관세와 무역 장벽
MAYBELLINE 위기
인도화장품 시장의 경쟁적 전망
인도화장품 시장 내에서의 마케팅
메이블린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인도시장에서의 가격정책
한국시장에서의 메이블린
한국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
본문내용
MAYBELLINE 역사
윌리암스가 여동생을 위해 제품을 만듦
우편 주문 상품으로 시작하여 잡지 광고로 상품 홍보
최초의 곰팩트 마스카라 출시
최첨단 설비 공장을 세워 오늘날 세계 최대의 화장품 제조 공장
“그녀는 미를 타고 났나봐, 메이블린을 쓰나봐”
로레알이 메이블린 인수 – 기술과 색조의 최고의 합작
미국 및 유럽시장을 넘어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는 메이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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