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 디마떼오의 서비스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이유
2.디마떼오 소개
3.SWOT 분석
4.4P 분석
5.성공요인
6.결론
본문내용
1.주제 선정 이유
맛 집으로 여러 TV 매체
와 블로그에 소개된
개그맨 출신 이원승이
경영하는 연 매출
14억의 디마테오의
성공요인과 고객지향적
서비스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하여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Product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대한항공의 사례
  • 경영 목표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Total Safety → Best Reliability AirlinesExcellent Management → Best Management AirlineII. Promotion* 상용고객에 대한 우대전략 - 마일리지 * 후원정책을 통한 기업이미지 향상 * Public Relationship (PR) * Media Advertising * Cyber Marketing * 전략적 제휴II. Process구매 전 과정-E-mail 여행 도우미구매 과정- 고객들이 줄을 서서 대기의 상황의 발생- 대기관리를 위한 서비스 기법- 예약MOT(Moment Of Truth) 관리-MOT: 고객이 조직의 어떤 일면과 접

  • [서비스마케팅] 파리바게뜨 7P, 현재와 미래
  • 서비스 62 매장에서 인터넷을 할 수 있어서 6% 6% 13% 3% 2% 3% 9% 8% 6% 6% 6% 6% 6% 6% 9% 4% 7% 9% 5% 7% 5% 5% 7% 8% 57 8% 58 5% 64 6% 63 0% 0% 4% 6% 10% 10% 6% 5% 8% 9% 5% 4% 13% 5% 9% 4% 1% 5% 0% 4% 9% 5% 5% 4%순위구입동기%전반적으로 베이커리 시장은 소비자 편익> 제품특성> 가격 등이 주요 구입동기로 작용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나지만, 기본적으로 제품의 맛과 매장의 위치 및 분포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음2. 마케팅 환경분석 – 현상황 분석최초 상기(Top-of-mind) 비보조상기 (Un

  • [서비스마케팅] CJ CGV 서비스 전략
  • 분석 -경쟁사메가박스연혁동양그룹 계열사㈜미디어플렉스가 세계적인 극장체 인 로스 시네플렉스 인터내셔널과 손을 잡고 개관경쟁우위 - 넓은 영화티켓발매공간경영전술 - 전면공격(다양한 이벤트, 대규모 공간 확보, 대규모 투자)서비스마케팅 - 상영관 운영방식,설치와 배치할인 서비스 - 이동통신, 카드 사 스크린 수 – 42관(극장 6개)*II. 상황분석 -경쟁사롯데시네마CGV에 이어 국내 3위 멀티 플렉스 체인롯데 계열 영화관확장 경영 - 탄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경영을 위한 전략적 방안을 제시하여 심화되고 있는 외식 시장에서 Market Share을 넓혀 선두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분석한 보고서이다.T.G.I FRiDAYS 머 리 말우리나라가 선진국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는 지적이 높다. 서비스업이 성장잠재력 확충에 대한 기여도가 높고 고용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선진국과 비교할 때 우리나라의 서비스 수준은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서비스경영전략 사례분석및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PPT(사우스웨스트항공과 비교분석)
  • CONTENTS1. 제주항공 기업선정배경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1) 지속적인 성장2) 경쟁의 심화3) 주요타겟 3.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 분석1) 제주항공 기업소개2) 프로모션전략3) 서비스전략4) 이벤트전략5) 한류활용전략6) 사내교육7) 기타활동4. 경쟁사 전략사례연구 (사우스웨스트 항공)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2) 서비스전략3) 원가효율전략4) 사우스웨스트의 성공요인5) 경영성과6) 사우스웨스트항공전략의 결론5. 제주항공 향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