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머시론광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경구피임약 시장
But, 허울뿐인 2위!
한국 쉐링의 시장점유율 70%,머시론의 시장점유율 20% 머시론이 2위인 것은가격 때문은 아니다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능이 떨어져서도 아니다
머시론이 2위인 것은 바로 브랜드 인지도 때문??
마이보라 vs 머시론 중 소비자는 왜 마이보라를 사용하는가??
경쟁력이 약한 현재의 경구피임약 시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보는 것은 어떨까??
새롭게 시장 개척을 위해 현재 피임시장의 형태를 먼저 정확히 알아야 한다
경구피임약을 사용하지 이유?
경구피임약을 사용하지 이유?
이성에 대한 솔직 대담한
20대~30대 사람들,
마케팅목표
광고목표
Target Audience
Brand Personality
소구점

본문내용
국내 경구피임약 시장
1위 한국 쉐링 (마이보라)
2위 한국 오가논 (머시론)
3위 한국 와이어스
But, 허울뿐인 2위!
한국 쉐링의 시장점유율 70%,
머시론의 시장점유율 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판매까지 고객의 입장이 반영되어 마케팅전략을 수행할 수 있다.4) 깊이 (Depth)인터넷은 다른 미디어가 능가하지 못하는 깊이 있는 정보(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깊이 있는 정보를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정보의 쌍방향.(사용자에 관한 정보 획득과 정보제공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기존 매체들이 일방적인 자사의 상품광고의 메시지 전달에 주력하여 크리에이티브적인 메시지가 효과적이었으나 제품에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데는 한계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광고료 모델, 중개수수료 모델, 판매마진 모델, 고정회비 모델, 정보중개료 모델을 들 수 있음1) 광고료 모델수익 채널 : 기존의 대중매체에 의한 광고 수익 모델을 인터넷상에 접목 핵심 전략 : 최대한의 광고 시청자를 확보하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에, 풍부한 컨텐츠, 광고 클릭시 현금 지급, 무료 전화와 S/W 등 인센티브를 제공함 < 사례 : Cybergold.com > 이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사이버 머니를 지급하고, 광고주에게는 클릭된 광고와 횟수에

  • [광고 캠페인 전략]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
  • 광고는 마케팅의 한 부분을 구성하고 있어 일반적으로 목적이 제품과 서비스를 좀 더 많이 판매 또는 판매를 도와주는 것이다. 그러므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다른 요소들과 광고의 관련성을 살펴보는 것은 중요하다. 3. 새로운 마케팅 환경기업이 제품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서는 광고와 여타 다른 마케팅 프로그램과의 관계를 이해해야 하며 올바른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이 네 가지 요인은 각기 다른 요인과 조화를

  • [광고기획서] 남양우유 `맛있는 우유 GT` 광고기획서
  • 판매량은 국내 우유 시장의 최대 히트 상품 중 하나인 바나나 우유는 하루 판매량이 70만개에 이르며, 웰빙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검은 콩 우유 또한 약 30만개의 판매량을 보였을 뿐입니다. 이렇게 침체된 우유시장에서 화려한 기록을 만들어 가고 있는 “맛있는 우유GT가 지속적으로 남양유업의 빅 히트 상품으로 롱스테티 제품이 되기 위한 전략은 무엇이 있을까?그리고 서울우유라는 브랜드이미지의 거성에 대항하는 광고전략은 무엇인가에 대

  • [광고기획안] 보해복분자주 광고기획서
  • 광고(Lighting) 집중적으로 설치스토리 보드(상황)사람들로 가득찬 고기집, 즐거운 분위기가 가득해있다전체적인 구도를 보여준다자연스럽게 클로즈업여기저기서 웃는 모습,그리고 건배하는 모습웃음소리 가득주인공이 누구인지자연스럽게 알게끔화면을 클로즈업 한다▷ 휴가사용촉진방안 신설      ※ 사용자의 적극적인 권유에도 불구하고 휴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의 금전보상 의무를 면제      ▷ 선택적 보상휴가제도 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