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아이리버 iriver 미국시장 진출과 위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진입전략
성공분석
위기현상
재도약
본문내용
Design!
구겨서라도 넣어라!
Outsourcing
디자인의 현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쿠쿠, 이마트,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시장 진출 사례p414) 마케팅 전략 (4P분석)p445) SWOT분석.p473. 결 론p491) 아이리버의 성공 포인트

  • [국제경영학]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 [경영,경제] 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 [국제경영학] 중소기업해외진출성공사례
  • Ⅰ. 서론국내외를 막론하고 기업 환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개방 경제 체제 하에서 기업경영은 이미 세계화추세에 접어들었다. 이는 국가간의 경제 활동에 있어서 국경 개념이 없어진다는 말이며 또 다른 의미로 국내외 시장을 동일시하는 경제활동을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경제 활동은 이미 다국적 기업에서 보편화되었다. 그러나 기업 환경이 변화하면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그 영향을 받기는 마찬가지이다. 기업경영의

  • 기업 조직혁신 사례
  • 기업의 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등 훌륭한 벤치마킹 모델이라고 판단되었기 때문이다. 두 번째 기업으로 금호전기를 택하게 된 동기는 한국의 대표 조명-LCD부품업체로 막강한 브랜드 파워와 양질의 제품을 앞세워 높은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기업이 무사안일주의에 빠져 기업 최대의 위기에 몰린 상황에서 CEO의 혁신을 통해 다시금 회생했다는 점에서 이번 연구의 주제인 조직의 혁신과 잘 부합한다는 데 있다. 세 번째 사례인 아이리버는 본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