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하이원 s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xecutive Summary
2.상황분석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소비자 분석
3. SP 전략
- 타겟설정
- 포지셔닝
- 목표설정
4. SP 세부전략방안
5. 예산 설정
- 본문내용
-
포지셔닝
우리의 SP컨셉은 “추억이 있는 하이원”
하이원리조트는 리조트 내의 카지노, 테마파크, 분수쇼, 공연뿐만 아니라 태백산
눈꽃 축제, 정선 레일바이크 등 지역관광연계로 이들에게 좋은 여행지가 될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어 종합관광리조트로 어필할 수 있음.
감성적 소구와 이성적 소구의 효과를 보았을 때 20대는 감성적 소구가 더 효과적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음.
(출처 : 감성적소구와 이성적소구의 세대별 효과차이에 관한 연구 / 최성재 / 2002)
그렇기에 종합관광리조트의 속성을 이성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에서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으로 포지셔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