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분석] 프레지던트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Analysis

Market analysis

Hotel analysis
-Financial
Business –unit
5-Force
SWOT
Chapter 2. Strategy

Business –unit Level
Room
F & B
Banquet, Wedding
and Convention
Functional level
-Core department
-Supportive department
Chapter 3. Summary



본문내용
About President Hotel.
개관 - 1973년 1월 20일
등급 - 특 2등급
규모 - 지하 3층, 지상 27층
객실수 - 303실
객실유형 - 양실 298실, 한실 5실
식음료장 - Bar, coffee shop, 일식당, 양식당, 쟘보<철판요리, 한식당>, 뷔페식당, 제과점
부대시설 - 연회장(동시통역가능), 이.미용실, 비지니스센터,
항공사, <일본,아시아나항공>, 여행사
소유 - 백남관광㈜ (한양재단의 관계회사)
위치 - 중구 을지로 1가 188-3번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롯데호텔의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분석
  • 목 차 Ⅰ. Mission StatementⅡ. 기업 현황1. 기본 현황2. 재무 현황3. 동종 업계 내 입지 현황Ⅲ. 기업 외부환경 분석1. 정치/법적 외부환경 분석2. 경제적 외부환경 분석3. 사회/문화적 외부환경 분석4. 인구 통계적 외부환경 분석Ⅳ. M. Porter의 산업구조분석1. 기존 기업 간의 경쟁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3. 호텔의 대체재4. 구매자의 교섭력5. 공급자의 교섭력Ⅴ. 내부 환경 분석1. 강점 요인2. 약점 요인3. IFE matrixⅥ. 핵심역량 분석1. 가치 사슬2.

  • [호텔분석] 프레지덴트호텔
  • 안정적인 직장 이라고 할 수 있지만, 반면에 그로 인한 직원들의 자기개발 부족과 안이함 등이 오랜 문 제점이 되고 있습니다.Q. 프레지던트의 비젼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프레지던트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고, 주변에 정부기관이나 기업들이 밀집해 있으며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워낙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타 호텔보다 전망은 밝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앞으로는 보다 전문적인 경영이 이루어져야 할것입니다.

  • [인적자원관리] 호텔교육훈련프로그램에 대해서
  • 분석 및 보완※ 프레지던트 교육 프로그램의 단점▶ 프레지던트 교육 프로그램을 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은 3가지 단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첫째, 종사원들이 교육훈련을 제대로 이수했는지에 대한 여부를 평가하지 않는다.둘째. 교육훈련 후에 어떠한 형태의 인센티브도 주지 않음으로서 종사원들 간의 경쟁의식을 높여 교육의 효율을 높이지 못했다.셋째. 격려를 통해 종사원의 사기를 올리지 못했다.Ⅱ. 가상의 식음료 업장 제시▶ 경희 호텔의

  • [호텔경영] 호텔의 아웃소싱
  • ⋆ 목 차 ⋆Ⅰ . 들어가기 1. 아웃소싱의 연구목적2. 아웃소싱의 개념과 정의 3. 아웃소싱의 목적과 장단점 Ⅱ . 알아보기 1. 우리나라 호텔의 아웃소싱 실태 비교/분석 2. 실증연구3. 아웃소싱 사례Ⅲ . 결 론 1. 아웃소싱의 필요성과 문제점 2. 아웃소싱의 발전 및 도입 방향 제시Ⅳ. 참고문헌 및 자료Ⅰ. 들어가기1. 연구목적최근 호텔산업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내/외부 경영환경의 악화에 따른 수익의 감소를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는데,

  • [마케팅](마케팅,현대사회와PR)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4P분석/ SWOT 분석
  • 있었다.④ 한류열풍 : 한류열풍에 의한 기업 활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다.(4) Threat (위협)① 국내외 경쟁사와 치열한 경쟁 - 모리나가(다국적 일본기업), 다농(프랑스 식품기업), 지아뚠(홍콩기업), 프레지던트(대만기업), 롯데, 크라운 등 한국 기업들.② 글로벌 정책으로 인한 기술 이전의 위험성 : 초코파이 모조품 등장③ 롯데가 초코파이의 중국식 표기를 먼저 등록(차커리 파이) : 오리온 초코파이  오리온 파이로 변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