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이념
3. 사업분야
4. VISION
5. 마케팅 전략
6. 서비스 관리
6. (1) 고객 관리
6. (2) 직원 관리
7. 끝


본문내용
1.기업소개
청호
최첨단 기술로 더 맑고 깨끗한 세상을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더 아름다운 미래를
인간존중과
고객제일주의의
정신, 인화, 단결,
근면, 성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웅진코웨이 시장분석 웅진코웨이 전략 분석
  • 분석잠재적인 신규 진입자공급자의 교섭력구매자(고객)의 교섭력대체품의 위협산업내부의 경쟁자간의 경쟁Michael Porter의 5 Forces 이론잠재적인 신규 진입자공급자의 교섭력대체품의 위협구매자(고객)의 교섭력산업내부의 경쟁자간의 경쟁웅진 코웨이 5 Forces 를 적용한 예 :정수기 (청호나이스 웅진코웨이 브리타 등등식수를 대체하는 음료시장납품업체코디렌탈삼성, LG, 대우 대기업의 진출 잠재기업 진출 잠재기업 진출에 대한 위협은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고객만족경영 사례
  • 기업• 영세 정수기 렌탈 소호창업자잠재경쟁 업체• 웅진정보기술⇒e-biz와 관련된기술지원• 웅진코웨이개발⇒부품 국산화,핵심기술개발협력 업체• 국내∘일반 가정∘기업, 관공서• 국외∘세계 28개국∘태국(COWAYAISA)렌탈사업부∘호주, 일본시장진출 곧 마감고 객• 생수(삼다수, 석수 등) 업체• 해수의 담수화 사업대체서비스∙ 암웨이(저렴한 가격의피라미드판매)∙ 청호나이스(업계점유율 급상승)• 경쟁세력 분석◦ 웅

  • (재)청호나이스장학재단 기업분석보고서(NR2)
  • (주)데이터스트림즈 기업분석보고서(NR2)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Marketing Team Project“환경, 건강 미래를 함께합니다.”웅 진 코 웨 이- 목 차Part.Ⅰ 서론1. 웅진 코웨이를 주제로 선정하게 된 사유2. 웅진 코웨이의 기업사, 성과, 목표 등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 3. 웅진 코웨이의 국내, 해외 시장 평판 및 점유율, 업적 소개Part.Ⅱ 본론1. 시장 환경 국내 시장에 대한 분석 및 강의내용 중심의 환경 분석2. 경쟁사 분석국내의 경쟁사인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비교 분석3. SWOT 분석외부 - 기회(Opportunity)와 위기(Threa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