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아시아나 항공 vs 사우스웨스트항공 재무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esentation introduction
Corporate introduction
Common size statement
- Balance sheet
- Income statement
Liquidity analysis
Activity analysis
Profitability analysis
Productivity
Conclusion
본문내용
Presentation Introduction
- Brief Introduction
- Subject Companies
: Asiana Airline / Southwest Airline
With Financial Statements from 2004 ~ 2006 &
Methods learned in the clas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항공2. 아시아나 항공 (1) 회사개요(2) 회사의 연혁 및 주요 주주 (3) 영업 개황 (4) 주요 사업내용4장.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전략1. 외부 마케팅 전략2. 내부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4. 4P 전략(1) 항공사의 일반적인 4P 전략5. 국내 두 항공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두 항공사간의 전략적 제휴(2)아웃소싱을 통한 비용의 절감(3) e-비지니스의 확충(4) 해외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5) 효율적인 외환관리 및 유가관리(6) 선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서비스경영전략 사례분석및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PPT(사우스웨스트항공과 비교분석)
  • CONTENTS1. 제주항공 기업선정배경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1) 지속적인 성장2) 경쟁의 심화3) 주요타겟 3.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 분석1) 제주항공 기업소개2) 프로모션전략3) 서비스전략4) 이벤트전략5) 한류활용전략6) 사내교육7) 기타활동4. 경쟁사 전략사례연구 (사우스웨스트 항공)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2) 서비스전략3) 원가효율전략4) 사우스웨스트의 성공요인5) 경영성과6) 사우스웨스트항공전략의 결론5. 제주항공 향후

  • [국제물류] 항공운송 -저가 항공사(Low Cost Carriers, LCCs)
  • 항공사~!!저가항공사 (Low Cost Carriers, LCCs)는 1970년대 미국에서 시작된 항공운송분야 규제완화정책의 결과로 출현하였다. 저가항공사는 기내서비스를 거의 없애고, 소형 항공기를 이용하여, 단거리 운항을 함으로써 운영비용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항공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지칭한다. 대표적인 저가항공사로는 유럽의 라이언에어(Ryan air), 이지젯(Easy Jet)을 들 수 있고, 미국에는 사우스웨스트(Southwest), 젯블루(Jet Blue)가 있다. 아시아에서는 에어아시

  • [관광마케팅] 저가항공사에 맞서기 위한 위한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공운송 서비스란 무엇

  • [마케팅] 항공운송 서비스 -저가항공,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Ⅳ.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