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마케팅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개/선정동기
시장분석
BCG 매트릭스
STP / 4P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선정동기
BCG 매트릭스에서 보듯이 성형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얼굴선 성형외과의 시장 점유율 및 매출 증대를 실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생각 해 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많은 여성과 남성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성형외과를 찾습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와 신체적 기능의 문제 등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생활과 더불어 보다 윤택한 삶을 누리기 위해 성형을 결심합니다.
하지만 성형외과의 마케팅은 실제 성형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성형 및 관련 정보들을 병원에서 직접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이용 고객 일부를 중심으로 입소문에 간접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저희 ‘뷰티풀 마케팅’은 부산지역 성형외과의 입장에서 부산의 성형외과가 부산 ․ 경남을 아우르는 비교적 두터운 소비시장과 동북아시아를 포괄하는 접근성 등에 그 강점이 있다고 판단하여 단순한 입소문 전략을 넘어선 얼굴선 성형외과의 마케팅 전략 방안을 공격적이고 다양하게 강구해 보려고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