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마케팅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개/선정동기
시장분석
BCG 매트릭스
STP / 4P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선정동기
BCG 매트릭스에서 보듯이 성형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얼굴선 성형외과의 시장 점유율 및 매출 증대를 실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생각 해 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많은 여성과 남성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성형외과를 찾습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와 신체적 기능의 문제 등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생활과 더불어 보다 윤택한 삶을 누리기 위해 성형을 결심합니다.

하지만 성형외과의 마케팅은 실제 성형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성형 및 관련 정보들을 병원에서 직접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이용 고객 일부를 중심으로 입소문에 간접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저희 ‘뷰티풀 마케팅’은 부산지역 성형외과의 입장에서 부산의 성형외과가 부산 ․ 경남을 아우르는 비교적 두터운 소비시장과 동북아시아를 포괄하는 접근성 등에 그 강점이 있다고 판단하여 단순한 입소문 전략을 넘어선 얼굴선 성형외과의 마케팅 전략 방안을 공격적이고 다양하게 강구해 보려고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 마케팅 STP, 8P 분석
  • 성형을 전문으로 한 곳이 아니며, 아직 막 시작단계인 곳으로 정보가 거의 없다. 따라서 우리는 실제의 HEALTH CARE ISLAND를 배경으로 우리만의 타겟, 상품, 마케팅 전략 등을 구축하였음을 미리 밝혀둔다. 본론컨셉 및 목표Healthcare Island 소개Healthcare Island는 시화방조제로 연결되어 섬이 아닌 육지가 되어버렸지만 섬이 가진 멋과 낭만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또한 인천공항, 서울과의 교통이 편리하여 의료관광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의료시술 전, 후의

  • [호텔관광 통계분석론]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의 활성화 방안 제시
  • 마케팅14 철저한 고객관리 시스템15 다양한 의료패키지16 우수한 의료진17 의료시설의 현대화18 의료 사고에 대한 대비책Ⅳ. 다음은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측정하기 위한 문항입니다.1. 귀하의 성별은?① 남자 ② 여자2. 귀하의 연령대는?① 10대 ② 20대 ③ 30대 ④ 40대 ⑤ 50대 이상3. 귀하의 결혼여부는?① 미혼 ② 기혼 4. 귀하의 학력은? ① 중졸 이하 ② 고졸 ③ 대학교 재학 ④ 대졸 ⑤ 대학원 재학 ⑥ 대학원졸 이상5. 귀하의 직업은?① 전문

  • [마케팅조사론]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의 활성화 방안 제시
  • 마케팅14 철저한 고객관리 시스템15 다양한 의료패키지16 우수한 의료진17 의료시설의 현대화18 의료 사고에 대한 대비책Ⅳ. 다음은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측정하기 위한 문항입니다.1. 귀하의 성별은?① 남자 ② 여자2. 귀하의 연령대는?① 10대 ② 20대 ③ 30대 ④ 40대 ⑤ 50대 이상3. 귀하의 결혼여부는?① 미혼 ② 기혼 4. 귀하의 학력은? ① 중졸 이하 ② 고졸 ③ 대학교 재학 ④ 대졸 ⑤ 대학원 재학 ⑥ 대학원졸 이상5. 귀하의 직업은?① 전문

  • [인터넷마케팅] 한국 의료 관광 협회 사례 분석
  • 전략문제점인증 받지 않은 관광업계의 난립정부의 즉각적이고 신속한 대책 방안 수립전문적인 의료관광제도 마련에 대한 방향 제시합리적인 의료관광 업계의 교육 인증 방안 제시전문 통역사 확보, 외국인에 맞는 의무기록 작성관리치료 전반에 대한 코디네이션을 통한 불안 해소 & 신뢰 구축문제점인터넷 마케팅 활동 부족웹 2.0 시대에 맞는 온라인 홈페이지 강화 대책 제시인터넷 시대의 마케팅 수단으로써 인터넷 홍보 대책 강구정보 제

  • [사업계획서]인터넷 맞춤 성형 사업계획서
  • ▣ 시장 조사한국과 일본에 거주하는 성형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사업을 하고자 하는 Beautynara는 다음과 같은 전략을 수립한 상태이다. *비즈니스 모델 분류에 따른 전략: 성형수술 수요자와 병원을 연결하여, 성형수술 수요 자에게는 디지털 상품을, 병원에게는 수익증가요소를 제공하는 복합적 형태의 사이트.*마케팅 전략주 고객층: 20대 여성 및 남성과 공신력이 있는 성형외과광고전략: 의학 신문, 검색엔진 웹사이트. 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