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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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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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만족경영사례
고객만족경영의 오해와 진실
고객만족기업의 공통점 5가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어
욕구를 만족시켜 줌으로서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려는 것.
고객만족경영의 역할과 중요성
기업의 좋은 이미지유지와
시장확장을 위해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
시장의 경쟁 격화되고 있음.
경쟁이 과거와는 다른 패턴으로 전개됨.
MOT가 자주 거론됨.
- 참고문헌
-
■고객만족 12 성공전략 / 성림출판사, J. 칼슨 저
■ KTF, 즐거움을 파는 회사 / 흐름출판사, 이화자 저
■ 씨에스 저널 http://csjournal.csnet.co.kr/
■ 이노베이션 월드http://innovationworld.kmac.co.kr/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http://www.kmac.co.kr
■ 한국고객만족경영회 http://kcsma.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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