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개론]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지오다노?
2. 매장현황
본론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Stp분석
4. 마케팅전략
5. Swot 분석
6. 4p mix
결론
향후 전략
본문내용
1.지오다노
품질(Quality), 서비스 (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


Easy Casual 시장의 선두 주자


탑스타들의 기용&강남 상권에 초대형 매장을 오픈
[기업연혁]

1970년 창업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
1981년 창업주 레이 지미가 지오다노를 런칭.


1994 ㈜ 지오다노 설립()
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8 경제 위기 기간중 순성장
19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2000 청바지,아동복 라인 전개(지오다노 주니어 런칭)
2001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2006 지오다노우먼 런칭
2007 지오다노우먼의 명칭을 지오다노허로 변경
2007 (춘하시즌에 지오다노맨을 런칭 할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학]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패션 사업을 통해 쌓아 온 자체적인 기획, 생산 시스템과 이랜드식의 관리 기법을 이용해 비용을 최소화했고 전문화된 특정 매입팀과 PB팀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를 누비며 소싱을 한다. 따라서 모든 상품을 정상 가격의 50~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오픈 이래 단 한번의 광고나 마케팅 없이 매년 두 자릿수의 이익 신장을 기록한 것은 순전히 구전에 의한 것이다. 문기환 상무는 “2001아울렛은 ‘push 마켓’이 아닌 ‘pull 마켓’이다. 그것은 그

  • [국제경제] 다국적기업과 국제관계
  • 개론, 박영사, 2005설영기, 현대의 다국적기업, 무역경영사출판, 2006안태호(김재완, 국제경영론, 박영사. 1975 장세진, 글로벌경영, 박영사, 2003전형구(황중서(오희국(김민수 공저, 글로벌 경영론, 두남, 2006 황호만, 신 무역학원론, 학문사, 2002 진로그룹(www.jinro.co.kr), ㈜동양제과(www.orionworld.co.kr), AIG(www.aiglife.co.kr), 지오다노(www.giordano.co.kr) 서울, 한겨레, 중앙일보, 연합 신문 참조 전형구․황중서․오희국․김민수 공저, 글로벌 경영론, 두남. 2006, pp. 12

  • 영화드라마에서 보여지는 ppl현상과 문제점
  • 마케팅」 , 월간 광고정보, 1999년 11월호서조민정, 「영화속 PPL, 매력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급부상」 , 월간 한국광고, 1999년 4월호연세대미디어아트연구소.공동경비구역JSA. 삼인. 2002년 신문기사2004년 9월 5일자 기사 조지연 기자인터넷 사이트프루나 (WWW. PRUNA.COM) 클럽박스 (WWW.CLUBBOX.CO,KR)네이버 (WWW.NAVER.COM)필름 2.0(www.film2.co.kr)씨네서울(www.cinebus.co.kr)씨네버스(www.cinebus.co.kr)eScreen(www.escreen.co.kr)필름지(www.filmz.co.kr)http://www.delicook.co.krhttp://blog.nav

  • [패션산업개론] 지오다노 마케팅
  • 서론1. 지오다노?2. 매장현황본론1.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Stp분석4. 마케팅전략5. Swot 분석6. 4p mix결론향후 전략1. 지오다노품질(Quality), 서비스 (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Easy Casual 시장의 선두 주자탑스타들의 기용&강남 상권에 초대형 매장을 오픈기업연혁1970년 창업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 1981년 창업주 레이 지미가 지오다노를 런칭.1994 ㈜ 지오다노 설립()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 지오다노 마케팅 전략
  • 지오다노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패션계의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지오다노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착안하여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품질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으며, Family brand를 구축,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지오다노의 마케팅 목표라 볼 수 있다.1-4. STP 전략Market Segmentation(1) 시장세분 기준전체 의류시장에서의 지오다노가 차지하는 산업은 캐주얼 의류시장으로 분류되는 산업이다.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