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개론]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지오다노?
2. 매장현황
본론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Stp분석
4. 마케팅전략
5. Swot 분석
6. 4p mix
결론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지오다노
품질(Quality), 서비스 (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
Easy Casual 시장의 선두 주자
탑스타들의 기용&강남 상권에 초대형 매장을 오픈
[기업연혁]
1970년 창업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
1981년 창업주 레이 지미가 지오다노를 런칭.
1994 ㈜ 지오다노 설립()
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8 경제 위기 기간중 순성장
19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2000 청바지,아동복 라인 전개(지오다노 주니어 런칭)
2001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2006 지오다노우먼 런칭
2007 지오다노우먼의 명칭을 지오다노허로 변경
2007 (춘하시즌에 지오다노맨을 런칭 할 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