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전략 조사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기업소개
산업분석
경쟁사분석
전략
성공요인
향후전망
국내시장전략
국내시장 : 글로벌 명품 Brand로의 리포지셔닝 전략
국내시장 : 글로벌 명품 Bean Pole이 되려면
Marketing Strategy in Korea
해외시장전략
명품전략을 바탕으로 한 ASIA시장으로의 진출
본격적 해외 진출을 위한 STP 전략수립
Marketing Strategy in Japan & China
- 본문내용
-
UCC를 통한 BEAN POLE 광고가 성공적일 수 있을까?!
UCC를 활용할 수 있는 이유는 우리가 채택한 광고 전략이 바로 과거 BEAN POLE이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실패했던 Story Telling Marketing이기 때문이다.
즉, Story로 꾸며지는 광고의 경우는 단순히 이미지나 상품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로 하여금 이해하도록 하고 더 나아가 그 내용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하는 양방향의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므로 이러한 효과를 쉽고 빠르게 극대화할 수 있는 UCC는 매우 좋은 수단이 된다.
► 앞으로 BEAN POLE이 광고모델을 기용함에 있어서 해외 스타를 선호하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 예상됨에 따라 UCC를 통해 만들어진 광고가 그 수준은 낮지 않으면서 관심과 참여는 높이는 Renewal된 명품 Brand로서의 이미지를 의외로 쉽게 탄생시킬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