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두산 `처음처럼` VS 진로 `참이슬` 경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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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국내소주 시장 현황 & 분석
국내소주 시장 현황 & 분석 - 참이슬 VS 처음처럼
국내소주 시장 현황 & 분석 –브랜드 인지도
국내소주 시장 현황 & 분석 – 시장점유율
진로 “참이슬 Fresh” 분석
진로 “참이슬 Fresh” - SWOT 분석
진로 “참이슬 Fresh” – 경쟁 전략
진로 “참이슬 Fresh” – 경쟁 전략 ②
진로 “참이슬 Fresh” – 경쟁 전략 ③
본문내용
진로 “참이슬 Fresh” 분석
참眞 이슬露 : 맑고 깨끗한 제품 속성 표현.

부드럽고 깨끗한 느낌의 에머랄드 그린 칼라
→ 건강, 신선, 자연지향

심플&세련된 이미지 + 깔끔한 맛
→ 애주가들에게 인기

80년 진로의 전통성+
젊고 발랄한 세대적 의미
이름의 의미: 대나무 숯으로
여과된 부담 없는 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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