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예스 브랜드 애호도 증진을 위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Situation Analysis
전략 및 전술
Strategy and Tactics
매체계획
Media Plan
본문내용
…국내 속옷시장 규모가 수년째 1조원으로 정체되면서 업체들마다 매출 확대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최근 들어 이너웨어 유통 브랜드들이 브래지어 1만원대, 팬티 5000원대의 저렴한 신규 브랜드들을 속속 출시하기 시작했다. ...

젊은 층을 주 타겟으로 삼은
저가 속옷 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컴퓨터 활용 CRM 고객관계 관리
  • 2,800 1,200 0 800 800 100 3,600 2,000 100한국NCR 3,600 18,000 8,400 2,400 12,000 5,600 6,000 30,000 14,000한국HP 6,816 9,030 15,200 1,704 3,456 4,200 8,520 12,486 19,400위세아이텍 0 0 250 11 293 528 11 293 778예스컴 1,333 4,850 2,260 210 610 226 1,543 5,460 2,486나우테스 0 0 0 0 60 44 0 60 44엠피씨 3,400 9,600 2,300 2,400 3,100 1,500 5,800 12,700 3,800CRM Society 0 200 500 0 0 0 0 200 500코리아 엑스퍼트 0 0 328 0 0 250 0 0 578오픈비지니스 컨설팅 0 200 400 0 150 300 0 350 700단암 데이타시스템 0 0 0 0 500 2,650 0 500 2,650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커뮤니케이션은 광고, 판촉, 홍보 등 다양한 판매촉진 수단을 통합하는 것을 의미한다.9. 정리하기1) 타겟 마케팅의 전제조건으로 전체시장은 비교적 동질적인 작은 시장들로 나누어야 하는데, 이를 시장세분화라고 한다2) 시장세분화를 위한 기준으로는 인구통계변수, 상품 및 혜택변수, 경쟁변수 등 다양한 변수들이 사용되고 있으나, 가장 중요한 기준은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추구하는 혜택이다.3) 시장세분화의 역사는 과거 매스 마

  • 이벤트학원론
  • 광고대행사와 그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잠재스폰서에게 제안의 내용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⑤ 스폰서의 편익분석■ 스폰서가 추구하는 주요 편익 - 다양한 매체를 통한 스폰서명의 노출강화- 고객, 표적시장과의 관계유지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이벤트에서 상품의 직접판매를 위한 판로- 스폰서의 고객집단 및 업무협력자에 대한 즐거움 제공- 경쟁자로부터 기업, 제품의 차별화와 경쟁자의 스폰서활동 차단- 특정 틈새시장과

  • [외식산업론]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 전략-CJ 푸드빌
  • 기획자와의 협조를 통해 해결한다. 특급 호텔 조리사들의 경우 헤드 헌팅 사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동종업계 조리사들 간의 네트워크가 강해 인맥을 통한 채용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반면 상품 기획자는 수치 개념이 뛰어나고 해당 업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어야 하다 보니 사실상 원하는 상품 기획자를 찾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브랜드 사업팀장 & 신규 브랜드 개발자브랜드 관리자와 새로운 브랜드 개발 담당자도 푸드빌의 핵심 인재

  • [호텔경영의이해] 리츠칼튼의 전략과 마케팅
  • 위한 전략이나 행사등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렇게 호텔측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유치를 유도하고 있지만 사실상 최고의 고객을 위한 전략이라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일부 부유층을 겨냥한 점이 없지않다. 서울 리치칼튼의 경우 해외에본사를 둔 매니지먼트계약의 형식의 체인점으로써 유명무실한 주변의 호텔보다는 브랜드 이미지나 서비스적인 면에서 차별화 되어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서울리치칼튼이 위치해있는 강남이라는 지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