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렉스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UV 시장점유율
-SUV & RV 판매순위
-여러가지 길
-렉스턴의 길찾기
-렉스턴의 능력
-렉스턴의 한계
-SUV란?
-타켓을 찾아라
-40代의 소망
-렉스턴의 길
-모델제안
-광고제안 - 멋쟁이아빠
-추가제안 - UCC
-렉스턴의 도착지
본문내용
SUV 시장점유율

올해 4월까지 집계된 점유율, 오토타임즈


쌍용의 점유율이 높아졌습니다.


1. 스타렉스 (현대) 3,780
2. 싼타페 (현대) 3,596
3. 스포티지 (기아) 2,896
4. 윈스톰 (GM대우) 2,559
5. 투싼 (현대) 2,202
6. 카렌스 (기아) 1,696
7. 베라크루즈 (현대) 1,359
8. 쏘렌토 (기아) 1,358
9. 액스티언스포츠 (쌍용) 1,128
10. 뉴카이런 (쌍용) 1,071
11. 카니발 (기아) 1,063
12. 렉스턴 (쌍용) 730
13. 액티언 (쌍용) 532
14. 트라제XG (현대) 433
15. 레조 (GM대우) 301
16. 로디우스 (쌍용) 141


렉스턴의 갈 길은…


어디일까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론] 도루코 face XL 면도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기획서를 만들어 보자어떤 일을 시작할 때 먼저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을 줄여주며 방향성 있는 운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서는 감성 마케팅 형의 블로그 기획서와 전략 마케팅 형의 기획서에 대해 알아봅니다. chapter 3 블로그 꾸미기블로그에 가입하고 기본적으로 생성된 툴을 가지고 운영을 해 나갈 수는 없습니다.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 스킨 등을 변경하여 운영 방향에 맞게 스킨을 적용하고 위젯을 연결

  • [마케팅] 현대자동차 온라인마케팅기획서
  • 광고중에 우유광고를 보면 어떤 특정 제품의 광고가 아닌 우유전체에 대한 광고를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튜닝 역시 이러한 식의 이미지 광고를 실시하게 되면, 튜닝에 대한 인식확산과 이미지 제고 효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4. 잠재고객관리자동차 구매능력이 있는 성인이나 기존의 고객뿐만 아니라 아직 직접적 구매능력이 없는10대의 잠재고객관리도 현대의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를 구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릴 때 심어진 이

  • 쌍용자동차 회생을 위한 PR 기획
  • 광고 계약 등으로 긍정적 기사를 유도한다.)※ 이 외에도 미디어는 여타 모든 공중들의 PR 프로그램에 통제 불가능한 매체로써 이용한다.3. 내부 임직원1) 목표(태도목표)10월 말까지 기업과 직원 서로에 대한 모든 종업원의 신뢰도를 60%까지 증진시킨다.2) 메시지(비전전달형) : 다시 하나로 일어섭시다.3) 전략 : 통제 가능한 매체를 활용하여 기업 정상화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시킨다.4) 전술(1) 화합과 재도약의 메시지를 담은 시청각 자료(약 5분) 및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광고공모전을 주력해서 응시하였으며 수많은 광고조사와 기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수업시간에 받는 이론뿐만 아니라 실기를 연습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아르바이트 경험만으로도 이력서 한 장을 넘깁니다. 그 중에 의류 판매 아르바이트를 가장 많이 했었으며 독특할 만한 경험은 의전행사 도우미와 제가 포장한 엿을 길거리에서 팔던 것입니다. 가판이라는 것은 영업 중에서 가장 큰 용기를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 경험을 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광고의 범람 속에 올바른 광고의 차별화 전략이 중요시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느 곳에서나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 특히 광고의 핵심인 카피라이터 부문을 담당하고 싶었는데, 마침 귀사에서 사원모집 계획이 있어 이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글을 쓰는 특기와 또한 대학 시절 신문을 만들어 본 경험이 카피라이터의 생활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카피라이터의 생명은 평범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