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우리은행 문화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우리은행의 문화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사 분석한 PPT자료입니다.
조사하실때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 목차
-
1.우리은행 소개
2. 현황분석
2-1) 각 은행의 인지도 및 이미지 평가
2-2) 우리은행 및 타 은행의 문화마케팅 비교
2-3) SWOT 분석
3. 우리은행 문화 마케팅 전략
3-1) 전략 목표
3-2) 전략 근거
3-3) 전략
3-4) 기대효과
4. 참 고 문 헌
- 본문내용
-
1.우리은행 소개
VISION
우리 나라 1등 은행
한국 금융의 자존심을 천하에 세우고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사랑 받는 은행
3MISSIONS
고객만족도 1위 직원만족도 1위 수익성 1위
문화마케팅전제
고객중심의 문화 경영
직원의 능력 계발 및 업무 성과 향상의 도구
현장중심 문화 경영을 통한 수익 향상
우리은행의 혁신 과제로 진행하여 문화로 정착
2-1. 은행별 인지도 및 이미지
2-2.타 은행 문화마케팅
국 민 은 행
특징: 낮은 연령대 타깃 프로그램 다양
미술, 음악 다방면 지원(차별성 부재)
문화 커뮤니케이션
영화시사회
우주 체험 쇼
- 참고문헌
-
우리은행 http://www.wooribank.com
우리금융지주 http://www.woorifg.com/
문화마케팅 풍류서원 http://www.lutain.com/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http://www.nbci.or.kr
마케팅의 뉴트렌드 <문화예술 스폰서십> 한정원 저
<기업 이미지 꽃피우는 문화 마케팅> 김소영 저
21세기 신산업, 문화를 수출한다 (상) 김준규 저
전환기의 금융 마케팅 LG주간경제
문화예술 교육이 소외층 마음 연다 서울신문
기업과 문화의 만남] (7) 태평양…틈마다 전통사랑 층마다 문화향기 [국민일보]
전통 문화지원 인색한 국내 기업 서울신문 돈 있어야 문화공연 하지”
문화상품과 과학의 ‘만남’ 김훈기 동아 사이언스
[기업, 미술과의 대화] “로비는 작은 갤러리” 한국일보 김동수
[기업, 미술과의 대화] 우리은행, 미술품 투자마케팅 선두주자 서울 경제 조영훈
外 일간지 기사 다수 참고
자료평가
- 이런건 받지않는데 좋을듯해요.. 사기임
- dokki***
(2009.10.09 01:18: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