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630) |
레포트 (4,629) |
방송통신대 (97) |
자기소개서 (75) |
독후감/감상문 (66) |
사업계획서 (6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629)
고객만족을 주는 서비스 25쪽제 5 절 고객만족 경영추진에 관한 연구 28쪽제 6 절 호텔 리츠칼튼 서울 33쪽제 7 절 고객만족도 조사 37쪽 제 8 절 CS CYCLE 39쪽제 9 절 고객 만족도 조사의 전략적 활용 40쪽
51페이지 | 4,900원 | 2003.10.23
특성.39(2) 관계적 판매행위(relational selling behavior)40(3) 관계의 질(relationship quality)의 구성요소.412)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고찰42(1) 고객만족의 개념 및 구
60페이지 | 3,800원 | 2003.10.22
및 전략1) 교육훈련의 방향2) 교육훈련의 전략Ⅲ. 호텔 교육훈련에 관한 사례연구1. 호텔현대 신입사원 교육훈련 현황2. 힐튼호텔 신입사원 교육훈련 현황Ⅳ. 호텔 교육훈련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1. 제기된 문제점1) 호텔현대2) 힐튼호텐2. 개선 방안1) 호텔현대2) 힐튼호텔Ⅴ. 결론Ⅰ. 서론1. 문
34페이지 | 1,400원 | 2003.10.24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호텔서비스 顧客滿足에 關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Ⅰ 序 論 1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2제 3 절 연구의 방법과 구성 2Ⅱ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4제 1 장 호텔 서비스 및 품질경영의 정의와 특성 4제 1 절 서비
127페이지 | 5,200원 | 2003.10.23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논설문 예시
- 영국의 자선조직협회의 설립 배경과 그 활동내용 및 장 단점을 제시하고 자선조직협회의 의의에 대해 토론해보시오
- 온채움 자기소개
- 인구추정방법 등차급수법 등비급수법 최소자승법 지수함수법 로지스틱곡선법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장학생추천서 장학금추천서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 국제식량기구 10세~24세 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