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파트광고(푸르지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푸르지오소개
3. 푸르지오분석(SWOT)
4. 포지셔닝맵
5. 비교
6. FCB분석
7. 광고전략 (ATL/BTL)
8. 광고분석 (김남주효과)
9. AIDA모형대입
10. 광고평가 및 향후전망
본문내용
1.시장분석
“대한민국 절반이 아파트에 산다!”

2.푸르지오 소개


-업계 최초로 아파트에 환경 개념을 도입.
-3년 연속 아파트 공급 1위. “살기 좋은 아파트” 상의 최다수상.
-자연, 인간, 기술의 조화, “human space”를 창조.

3.Swot 분석

S-W

●소비자(여성)의 브랜드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음. 친환경적 주거공간 지향. 주택공급
실적 1위.
●경쟁자 증가. 타사와 차별화된 포지셔닝
이 어려움. 대우건설의 이미지 영향.
⇒포지셔닝을 강화해 타사와 차이점을 부각.
푸르지오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대림아파트 `e-편한세상` 광고기획안
  • 목 차Ⅰ. 서론Ⅱ. 시장 조사1. 시장 분석1) 아파트 시장의 규모와 특징2) 아파트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3) 2004년도 상, 하반기 선호도, 인지도2. 자사 분석1) 제품분석2) 광고분석3. 경쟁사 분석1) 삼성 래미안2) LG 자이3) 대우 푸르지오4. 소비자 분석 1) Target Audience의 선정과 그 근거2) Target Audience의 구체적 성향5. SWOT분석1) 분석내용2) 아파트의 특성3) Positioning Map4) 광고 목표 설정 Ⅲ. 광고 기획1. 컨셉2. 크리에이티브 전략3. 매체전략Ⅰ.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혜택, 경쟁 환경의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의 분석, 내부역량과 경영 성

  • [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아파트가 등장하게 된 배경3. 자이의 일반적 소개, 광고 분석4. 브랜드 아파트와 자이의 환경 분석5. 자이의 SWOT분석(자이의 장단점, 아파트 산업상의 기회와 위협요인들)Ⅲ. 결론- 조원들과의 토론을 통해 논의한 자이에 대한 의견 요약 및 앞으로 자이가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서론 모두가 꿈꾸는 그 곳-Xi자이〕이영애 씨가 환하게 웃고 있는 그 광고를 누구나 한번쯤은 보았을 것이다. 래미안, 자이, e-편한세상, 푸르지오, 더샾, 아이파크, 스윗닷홈

  • 대우건설 푸르지오 경영분석
  • 아파트브랜드 10% 더 줘도 좋은 브랜드에 살겠다.○ 푸르지오의 구매동기 • 푸르지오의 좋은 이미지 - 대우건설 자체 소비자 조사결과 ‘푸르지오’는 ‘파란 느낌’, ‘공원숲’ 등 ‘푸른’에서 연상되는 자연친화적 이미지와 ‘지오’가 주는 고급이미지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오고 있었다. 발음과 기억의 용이성과 이해 용이성 등 물리적 속성 측면에서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푸르지오’ 광고를 접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 [아파트산업 마케팅]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
  • 아파트 브랜드와 해당 건설업체를 연관시키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 되었다. 이렇게 넘쳐나는 아파트 브랜드들 속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기 위한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이미 삼성 래미안, 롯데 캐슬, LG 자이, 대림 e-편한세상, 대우 푸르지오, 포스코 the# 등은 자사의 이미지 광고에 엄청난 자금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브랜드 출시 6년을 맞이하는 삼성 래미안은 브랜드 가치만 1조 7000억원에 달한다 는 분석이 나올 만큼 브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