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경영] 싸이더스FNH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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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싸이더스 FNH는?
VISION
조직도

2. 외부환경 분석
제작, 수입 부문
극장 및 배급 부문
투자 부문


3. 내부 역량 분석
소개
역사
손익계산서

4. 비전/ 전략적 과제 도출
swot
SO 전략
ST 전략
WO 전략
WT 전략


5. 제언
1. 새로운 컨텐츠와 부가판권시장
2. 제작비의 절감
2. 제작비의 절감
본문내용
VISION
아시아 컨텐츠 시장을 주도하는 LEADER 기업
상업영화 뿐만 아니라, 작품성을 가진 영화 제작
투명경영과 안정적 제작기반 설립


제작, 수입 부문

- 2005년 개봉한 한국영화의 평균 제작비는 39억 9000만원을 기록함으로써, 2003년 41억 6000만원으로 처음 40억원대로 증가한 이후 조금 줄어들긴 하였으나, 큰 변동 없이 40억원 규모로 유지되고 있다.

- 광역 개봉이 일반화되면서 P&A비용(Print&Advertise)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2005년 한국영화의 평균 P&A비용(Print&Advertise) 은 총 제작비의 31.6%를 차지하고 있다.) 그 이유는 초반 일주일의 흥행이 전체 흥행을 좌우하기 때문에 개봉에 앞서 TV나 언론 매체 등에 작품을 최대한 노출시켜 관객에게 다가가는 홍보의 중요성이 점차로 커졌기 때문이다

- 외국영화의 수입현황
2005년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수입추천을 통과한 외국영화는 253편으로,2004년의 285편보다는 약간 감소하였다. 감소한 이류로는 이전 보다 외국영화를 다양한 매체로 접할 수 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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