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본죽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및 성과
2. 해외진출 및 프렌차이즈
3. STP
4. SWOT
5. 4P
6. 본죽의 문제점or개선점
7.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2001. 5 프랜차이즈 컨텐츠 개발 착수
2002. 8 창업 및 1호점 개설(대학로본점)
2003.12 100개 가맹점 오픈
2004.11 일본 중국 미국 상표 출원
2005. 7 일본 본점 1호점 오픈 (동경)
2006. 1 미국 본점 1호점 오픈 (LA)
2006. 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6. 12 본죽 700개 가맹점 오픈
2007. 3 본죽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트 오픈
2007. 4 제 8회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최우수 대상
2007. 9 한국 소비자웰빙지수 1위
2002년 8월 1호점 개설.
창업4년 만에 전국에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 한 달 매출 120억 원.
미국, 일본등과 같은 세계로도 진출 한국 전통음식의 글로벌화를 이룸.
1.국제 제휴를 통한 프랜차이즈 방법
프랜차이저(franchisor)는 가맹점에 대해 일정지역 내에서의 독점적 영업권을 부여하는 대신, 가맹점으로부터 로열티를 받는 방식
2.현재 해외지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