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농심 신라면 독일 광고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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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농심 신라면 독일 점령기

2.독일?

3.독일민족의 국민성

4.독일 식(食) 문화

5.독일에는

6.독일 식품시장의 소비 트렌드

7.Concept

8.제품 현지화 전략 성공사례 - 맥도날드

9.광고시안

10.Promotion
본문내용
1986년 런칭 이후 부동의 국내 1위

.
.
.
독일민족의 국민성

1. 질서지향적
2. 검소하면서도 합리주의적
3. 근면하다. But 노동시간과 휴식시간을 명확히 구분
4. 꼼꼼하고 이치를 밝히는 기질 有 & 깔끔한 것 선호
5. 철저하게 규정을 준수
6. 음악을 사랑하는 민족
7. 독일의 체계적, 완벽한 시스템에 자부심
8. 대체로 보수적임

독일 식(食) 문화

독일인의 주식
: 빵, 감자, 소세지, 그리고 맥주
즐기는 음식
: 따뜻한 감자 스프, 야채 스프 등
면 종류의 음식은 소수

라면은 그들에게 생소한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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