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도루코 DORCO 매체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매체 기획 Parameter 5. 예 산

2. 매체 목표 6. 집행 스케줄

3. 매체 전략 7. 효과예측 및 평가
& Recommendation
4. 매체 전술





본문내용
매체전략 - Media mix & Media scheduling

어떤 매체를 쓸 것인가?

총 6가지 매체를 활용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기간(8.8-8.24)에 집중노출

매체전술 - TV

효율적 시간대: 오전 7시-9시(아침뉴스), 오후 8시-10시(스포츠뉴스)
올림픽 전후 2달간 주중(아침뉴스, 스포츠뉴스)/주말(스포츠 뉴스) 활용
MBC, KBS2, SBS 15초 광고 사용
특히, MBC의 경우 2달간 지속적 광고 노출


케이블 TV MBC ESPN, Xports, SBS 스포츠 집중
8월 한달간 집중적 케이블 TV 노출
SSA급의 중간CM에 집중
시급별 효율성이 높은 Xports는 SSA, SA급 중간 CM 광고노출

Radio 남성 30대 이상의 라디오 청취시간대: 오전07~09시와 오후 6~7시 집중
라디오는 주로 30대 이상의 남성과 여성, 화이트 칼라와 블루 칼라의 직장인 가운데 에서 청취율이 높음. 이는 제품의 Target층 중 남성 30대~50대와도 잘 맞아 떨어짐
8월 1일-30일: 30일간 광고노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적제휴]전략적 제휴와 사례분석-삼미종합 특수강
  • 전략적 제휴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그 기업이 지닌 자원의 양에 따라 상이한 교섭력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참여 기업 간의 교섭력에 따른 전략적 제휴를 아래의 표로 정리 할 수 있다.제휴 유형제휴사 특징제휴 전략경쟁 기업간 제휴핵심사업을 공유한 강력한 경쟁자간 제휴전략적, 재무적 목표 달성에 실패할 가능성 높음 단명, 인수, 혹은 퇴출할 것상호 보완적 제휴서로 보완관계에 있는 강자간의 제휴제휴 기간 동안 강한 동맹 관계를 유지

  • [대학교육]대학교육의 목적,무상화, 대학교육의 미디어교육,언어문화교육, 대학교육의 정보화, 대학교육의 문제점,제고방안 분석
  • 론6) 미디어철학과 사상7) 미디어효과론8) 미디어비평론9) 매스커뮤니케이션 이론10) 미디어수용자론11) 미디어 문화론12) 매체 미학13) 미디어 산업론14) 매체 전략론15) 인터넷과 미디어교육16) 국제미디어교육비교연구2. 방법론 영역1) 조사방법론2) 미디어교육방법론3) 미디어교재개발론4) 미디어교육교과과정연구5) 미디어교육교수법3. 실무영역1) 방송프로그램 제작 기초 2) 기획과 구성3) 방송촬영 실습4) 방송편집 실습5) 방송프로그램

  • [광고론] `엘라스틴`의 상황분석과 마케팅전략 그리고 광고전략
  • 매체단기간에 큰 파급효과를 가지는 TV와 표적소비자층에게 선별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잡지를 선정했다.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술광고를 보고 인식한 소비자들을 실제 소비로 연결시키기 위해서 은 직접 찾아가는 방식과 거리 이벤트를 사용한다. 신촌, 강남등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샘플을 나눠주는 제품 행사와 인기가수 사인회등 거리 이벤트를 펼치는 것이다.♠ 성과분석 및 제안1) 성과분석광고 집행의 성과

  • [핵심역량개발] 영철스트릿버거핵심역량분석
  • 안재료값이 올라가면 물가에 맞춰 가격 또한 올려야 하는데 영철버거는 가격을 올리지 못하는 문제가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의견을 반영하면서 영철버거의 이미지를 바꾸는 노력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맛을 선택할 수 있게 소스를 여러 가지 만들어 주고 그 추가된 소스의 값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또한 본점 뿐 만 아니라 체인점에서의 매출 또한 문제로 지적할 수 있다. 분명 체인점은 독립적인 사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PR 기획실습 보고서LG텔레콤 PR 기획서 E조.보고서 개요머리말LG텔레콤 조사 (Fact Finding)사전조사 (Research)1. 시장 상황분석 및 환경변화2. SWOT 분석3. 이미지 조사 1) 설문지 조사2) FGI4. 매체조사PR 기획 (Planning)1. 목표설정 1) Goal & Objectivies2) 타깃의 설정 및 분석2. 전략 (Strategies)1) 이벤트, 스폰서링2) Publicity3) 기업광고4) CIP3. TimeTable4. Counter Plan평가방법 (Measurement)1. 이론적 고찰2. LG텔레콤 PR전략 사후평가안결언2004년 4월 현재, 휴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