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도루코 DORCO 매체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매체 기획 Parameter 5. 예 산
2. 매체 목표 6. 집행 스케줄
3. 매체 전략 7. 효과예측 및 평가
& Recommendation
4. 매체 전술
- 본문내용
-
매체전략 - Media mix & Media scheduling
어떤 매체를 쓸 것인가?
총 6가지 매체를 활용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기간(8.8-8.24)에 집중노출
매체전술 - TV
효율적 시간대: 오전 7시-9시(아침뉴스), 오후 8시-10시(스포츠뉴스)
올림픽 전후 2달간 주중(아침뉴스, 스포츠뉴스)/주말(스포츠 뉴스) 활용
MBC, KBS2, SBS 15초 광고 사용
특히, MBC의 경우 2달간 지속적 광고 노출
케이블 TV MBC ESPN, Xports, SBS 스포츠 집중
8월 한달간 집중적 케이블 TV 노출
SSA급의 중간CM에 집중
시급별 효율성이 높은 Xports는 SSA, SA급 중간 CM 광고노출
Radio 남성 30대 이상의 라디오 청취시간대: 오전07~09시와 오후 6~7시 집중
라디오는 주로 30대 이상의 남성과 여성, 화이트 칼라와 블루 칼라의 직장인 가운데 에서 청취율이 높음. 이는 제품의 Target층 중 남성 30대~50대와도 잘 맞아 떨어짐
8월 1일-30일: 30일간 광고노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